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대장암부작용 최악 대장암 예방을 유산균으로 효능 및 나쁜 습관 7가지

반응형

 

대장암 부작용

최악 대장암 예방을 유산균으로 효능 및 나쁜 습관 7가지

 

현대인의 식생활 변화가 가져온 최악의 질병 대장암.

우리는 건강한 삶을 위해 무엇을 조심하고 나쁜 습관을 고쳐야 할까요?

 

 

 

 

 

목차

▶현재 가장 위험한 암이 덮쳐온다!
▶ 대장암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 가장 위험한 암은?
▶ 대장암 확실하게 예방하는 방법은?
- 부작용 및 주의점 
- 결론 및 요약정리

 


추천 글귀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고구마 부작용 고구마궁합음식 6가지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현재 가장 위험한 암이 덮쳐온다!

 

대한민국 대장암 환자수를 아시나요?

세상이 깜짝 놀랄만큼 기하급수적으로 대장암부작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장암은 환자수는 총 26만5291명입니다.
서구화된 식사로 급격하게 대장암 환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장암은 왜 무서운 것일까요?

우리나라 암 유병자 환자수가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2018년 신규 암환자는 24만3837명으로 집계되었으며, 
총 암 유병자는 약 201만명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진단후 5년 초과 생존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어서 계속해서 누적 암환자수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오늘 마냥좋은글에서 대장암을 예방하기 위한 최강의 습관을 피하는 방법과
유산균 효능까지 한번에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 대장암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대장암의 원인은 먼저 전체 대장암의 약 10~30%를 차지하는 유전성 유전인자가 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습관으로 오는 환경적 요인입니다. 인스턴트 식품의 잦은 섭취로 대장안의 좋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같은 유산균이 점차 사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장암에는 유전적 요인이 원인이 되는 가족성 용종증과 유전성 비용종증 대장암으로 분류됩니다. 가족성 용종증은 젊은층에서 많이 나타나며, 자그마치 95프로가 45세 이전에 발생한다고 밝혀져 있습니다.  수 천개의 선종이 대장에 발생하여 직장 출혈, 복통, 설사 등의 심각한 증상이 있습니다. 유전성 비용종증 대장암은 각종 암에 걸릴 위험서이 높은 질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대장암을 예방하기 위해서 현재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유산균, 락토바실러스유산균, PROBIOTICS,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유산균 종류를 분류해서 유산균 효능에 따라 달리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판명되고 있습니다. 

 

 

 

 

▶ 가장 위험한 암은?

 



우리나라 가장 많은 암 1위는 유방암, 2위 폐암, 3위 대장암, 4위 전립선암, 5위 위암입니다. 사망 위험이 가장 높은 암은 1위 폐암, 2위 대장암, 3위 간암, 4위 위암, 5위유방암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장암은 우리나라에서 폐암 다음으로 많고, 위험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대장암에 주의를 귀울여야 하는 이유입니다. 


 

 

▶ 대장암 확실하게 예방하는 방법은?

 

1 매일 화장실에 가세요.



배변 활동은 매일 하시는 것이 대장암 예방에 최고입니다.
변비가 오면 우리 몸의 끝 부분 S결장에 대변이 쌓여 부패하고 썩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대장에 각종 오염물질이 쌓이게 되는데 빠르게 밖으로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침에 화장실 가고 싶은 욕구가 가장 강한데 이는 위대장 반사운동이라고도 합니다. 뇌에서 신호가 오면 바로 화장실로 달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배변 활동을 촉진하고 싶은 분은 유산균 복용시간을 밤에 드시면 아침에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임산부들이 쉽게 변비에 걸리는데 임산부 선물, 출산선물로도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유산균을 추천 해 드립니다.

 



2. 정기적 내시경 검사 무시



40대 이후부터는 5년에 한번씩 대장 내시경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무섭다, 귀찮다 등의 이유로 내시경을 미루고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소화기 질환은 질병 예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기적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장내에 용종이나 선종이 있는지 여부를 검사 받는 것이 중요하며, 장내에 유산균이 살아있는지도 확인하면 좋습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은 유산균, 프로바이오생 유산균이 없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3. 식이섬유 풍부한 채소 매일 드세요.



채소 안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장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야채를 듬뿍 드셔서, 식이섬유를 왕창 섭취하셔야 합니다.

야채가 정말 먹기가 어렵다면 김이나 다시마 같은 해조류도 도움이 됩니다. 식이섬유의 특징은 소화하는 동안 분해되지 않지만 대변의 양을 늘려주어 편안하게 대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대장안의 발암물질, 독소찌거기를 흡착하여 함께 배출하는 효자 식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과 함께 드시면 더욱 장건강에 좋습니다.



 

 



4. 소주와 삼겹살은 최악의 궁합



대한민국 사람들이 사랑하는 삼겹살. 그런데 삼겹살을 너무 자주 먹으면 대장에 악영향을 끼칩니다. 그뿐만 아니라, 삼겹살에 소주까지 더해지면 우리 대장은 지치고 피혜해집니다.

삼겹살과 소주는 대변을 장에 오랫동안 머무르게 해 독성물질의 분비를 촉진, 장 점막 세포가 파괴되는데 일등 공신입니다.

술과 담배, 삼겹살, 태운 고기류 등은 양성 용종, 악성암까지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같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하루 1시간 걸으세요.



걷기는 배변활동에 탁월한 운동입니다. 
매일 1시간씩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 걷기 운동은 복부를 직접 자극하여 대장이 연동운동을 자연스럽게 해서 배변 활동을 촉진시킵니다. 

운동 중에 땀이 나니 당연히 물을 마시게 되는 1석 2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걷기운동과 출분한 물섭취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6. 물은 하루 2리터 드세요.



물을 하루에 200미리리터도 안 드시는 분이 많습니다.
장건강을 위해서는 하루 2리터 이상 미네랄 생수를 꼭 드셔야 합니다. 

배변 활동을 위해서는 물이 필수적이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물 2잔 마시면 장건강에 탁월한 섵택입니다. 물을 드실 때는 절대로 찬물 냉수가 아닌 상온의 미지근한 물을 드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냉수를 우리 몸의 온도를 낮춰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장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7. 밤에는 절대 음식 삼가세요.



밤에 라면 드시는 분이 많습니다.
대장암을 부르는 최악의 선택입니다. 밤에 식사를 하면 잠을 자는 동안 대장은 쉬지 않고 일을 하게 되고, 음식은 밤사이 부패와 독소로 대장을 가득 채웁니다. 

이는 심각한 장염이나,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절대로 아무것도 먹지 마세요. 



 

▶마지막 결론 및 요약 정리 

 

 

대장암을 예방하기 위해 마냥좋은글이 알려드린 7가지 반드시 따라 해 보세요.
보조 음식으로는 유산균(PROBIOTICS) 효능이 탁월하오니,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종류별로 챙겨드세요. 여성은 남성보다 유산균이 더 필요하오니 임신부터 출산까지 꼭 좋은 유산균 챙겨 드세요.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대장암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기운 없을 때 힘이 나는 원기회복 음식 5가지

♣기운 없을 때 힘이 나는 원기회복 음식 5가지♣ 기운이 떨어지고 쉬 피로해 지시나요? 컨디션이 안 좋아 기운이 없어지는 날이 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피곤하고 기력이 없을 때, 드시면 힘이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