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결혼말고동거 영식 장년 나는솔로 10기 찐한 키스? 미모의 여친 공개 (ft. 월요일예능)

반응형

 

 

 

 

나는 솔로는 일반인을 연예인으로 만드는 양성소다!

왜냐하면 나는 솔로를 통해서 인지도가 올라가서 

인스타에 인플루언서가 되거나, 다른 채널 방송에 출연하면서 

연예인 급 인기를 누리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인물이 나는solo10기 그대가 본좌 영식이다. 

 

 

 

목차
▶연예인 보다 더 연예인 다운 일반인 장년 영식
▶꿀이 떨어지는 신혼집이란 이런 것이다 달달한 동거남녀
- 결론 및 요약정리

 


추천 글귀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암세포를 순식간에 자살시키는 식품 15가지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연예인 보다 더 연예인 다운 일반인 장년 영식 

 

 


일반인 예능 결혼말고동거에 영식 아니 장년이 다시 출연했다.
웬일이니? 영식의 전성시대다.

나는솔로 10기에 출연했던 그대가 이제는 채널A로 방송사를 바꿔서 출연한다.
헐~ 완전 연예인급이다.

 

 

 


한혜진은 어딘가 익수하다 하면서 깜짝 놀라고,
이용진은 그대라이팅으로 참 반가워한다.

 

 

 

기다릴 수 없는 동거 멘트부터...

얼마나 달달할까?

 

동거하면 내가 얼마나 잘하겠니? - 영식의 멘트

실제로 영식이 동거를 하면서 얼마나 달달한 남자가 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있다. 

 

진짜 잘한다!

결혼까지 한다면 얼마나 잘하겠니?

너무 꿀이 떨어지는 것 아니니. 

둘이 너무 사랑스럽다. 


인스타에서 공개하지 못한
연애 두 달 만에 동거를 시작한 여친과 그의 가족들에 관한 근황이 공개된다.

동거녀는 우와 진짜 미녀다.
사람들이 모두 부러워한다. 그대가 영식은 복 받은 남자라나 뭐라나ㅎㅎㅎ


 

 

 

▶꿀이 떨어지는 신혼집이란 이런 것이다 달달한 동거남녀 

 



그대가라이팅의 주인공 영식의 실제 생활은 어떨까?
요리, 육아 못하는 것이 없이 깔끔하게 처리한다.
이런 면이 있었나? 대단하다!

정말 집안일을 이렇게 잘하는 남자가 있으려나!

척척척 어디든지 손과 발이 빨리 움직이며

이것저것 못하는 것이 없다.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엄청나게 자랑한다.

대단하다. 이렇게 자상한 남자였단 말인가?


영식, 영식의 딸, 여친, 여친의. 아들 4식구라 만들어가는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가족사가 보기 좋아 보인다.

 

 



그대가 출연하는 결혼말고동거는 일반인이 만나서 동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세상에~ 영식은 단 두말 만난 여친과 바로 동거에 들어갔다.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궁금하다.


그대가의 미모의 여친은 이미 럽스타에 공개하면서 화제가되었다.
화제의 여친에 대한 궁금증도 시청자들 사이에 폭발하고 있다.

놀랍다. 어떻게 두 달 만나고 동거 하는 것도 신기하지만,
이런 모든 상황을 전국민에게 공개하는 것 자체 신기방기하다.

이제 곧 결혼 수순을 밟으려나? ㅋㅋㅋ



영식의 소개는 너무 자연스럽다.
"솔로나라 영식으로 기억하시죠? 제 본명은 장년입니다."

장년이라니 진짜야?
이름도 참으로 특이하다.

청년도 아니고 노년도 아닌 장년이란다. ㅋㅋㅋ
이미 연예인 부럽지 않는 인기를 구가하고 그의 인스타는 팔로워도 많이 늘었다.

 

 


뽀뽀도 과감하게 저돌적으로 스킨십하는 둘의 화끈한
동거생활이 포인트다.

이것이 진짜 장년의 동거가 아닐까?
결혼말고동거는 채널A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된다.

와우! 이번에 진짜 궁금하다. 본방사수하러 가자!

진짜 이렇게 재미있게 하는 것을 보니 연예인으로 직업을 바꿔도 될 것 같다.

본투비 연예인인가 정말 잘하는 당신

영식 이제 팬이 엄청나게 늘겠구나

고고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마지막 결론및 요약정리 
- 결혼말고동거 팀에 엄청난 주연급이 등장했다. 바로 나는 솔로 10기 영식이다. 
미모의 여친과 동거라는 꿀맛나는 시간을 보내는 영식의 라이프 스타일은 어떨까?
둘이 이번에 동거를 지나 결혼까지 최종커플이 되기를 희망해 본다.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결혼말고동거 영식 장년 나는솔로 10기 찐한 키스? 미모의 여친 공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기운 없을 때 힘이 나는 원기회복 음식 5가지

♣기운 없을 때 힘이 나는 원기회복 음식 5가지♣ 기운이 떨어지고 쉬 피로해 지시나요? 컨디션이 안 좋아 기운이 없어지는 날이 있습니다. 왠지 모르게 피곤하고 기력이 없을 때, 드시면 힘이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