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현숙 영자 영숙 옥순 정숙 (ft.오타쿠 광수)

반응형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현숙 영자 영숙 옥순 정숙 (ft.오타쿠 광수)

 

엄청난 반전을 몰고 있는 나는솔로.

수요일만 기다려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목차
▶나는 왜 수요일을 기다리는가? 나는솔로 때문에 
▶첫데이트 여자 출연자들이 선택은 과연 무엇일까?
▶가장 재미있었던 광수와 순자의 우당탕탕 데이트
▶여자출연자 스팩 간단 정리 해 보자 
▶운명의 랜덤데이트는 최종커플을 탄생하게 할 것인가?
- 결론 및 요약정리

 

 

 

 


추천 글

 

 

피지컬100 김다영 프로필 나이 키 성형논란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나는 왜 수요일을 기다리는가? 나는솔로 때문에 

 

 

아마도 나는solo의 재미덕분이 아닐까. 이번에도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했다.

행복한 비명이 아닐 수 없다. 

매기수마다 특별하고 기막힌 매력의 남 여 출연자들이 등장해서 기분이 좋다.

 

 

너무 멋진 나는솔로13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다. 
비주얼과 인성 모두 괜찮은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 
지금까지 나왔던 그 어떤 기수들보다 월등히 좋은 평판과 외모를 가졌다고 생각한다. 

 


오늘 드디어 여자출연자들까지 자기소개를 마쳤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나가면서 상대방의 속마음을 관찰해 보는 
썸을 타로 가볼까~

첫데이트는 누가 누구를 선택했을까? 궁금하다.
첫인상과는 판이하게 달라졌다.
자기소개 전, 후과 이렇게도 많이 달라졌다. 
과연 나는solo13기의 최종커플은 몇명이나 선택될까 궁금해지기 시작햇다. 

 

 

 

 

▶첫데이트 여자 출연자들이 선택은 과연 무엇일까?


드디어 첫데이트 선택이 돌아왔다.
두근두근!

진짜 모르겠다. 사람의 마음은 모르는 법이다. 
그래서 더 재밌다. 여자들의 속마음을 남자들이 캐치하기 그만큼 어려운 것이기 때문이다. 

여자들의 속마음은 어떤 남자 상대를 선택했을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의외의 결과가 나왔다. 

순자는 광수를 선택.
현숙은 영수를 선택.
영숙은 영식을 선택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정숙, 옥순, 영자 3명은 모두 상철을 선택했다. 이것은 가장 큰 반전이었다. 맙소사!
안타깝게도 첫인상에서 몰표 받은 영철은 0표라니 헐... 영호와 함께 고독정식 먹었다.

 

 

 

 

▶가장 재미있었던 광수와 순자의 우당탕탕 데이트

 

순자의 바다같은 큰 마음에 놀랐다.

남자가 저정도 이색적이면 질색할만도 한데 전혀 그렇지 않게

대화를 잘 이끌어나간다. 세상에 저런 여자 없다.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가장 하이라이트 순자와 광수의 데이트!
슈바빙이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가장 이상적인 데이트였다.
순자님이 진짜 배려심이 짱이었다. 
외모, 배려심, 마음 씀씀이, 티키타카, 경청, 센스까지
순자가 왜 아직까지 솔로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괜찮은 여자였다.
나라면 무조건 순자에게 돌진한다. 
일단 싫다고 하면 어쩔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해 해볼건 다 해볼 생각이다. 
광수는 운이 좋다. 이런 멋진 여자에게 선택을 받다니 ㅎㅎ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세상에 이런 남자 처음본다.
광수는 오타쿠 중에서도 상 오타쿠 맞다.
특이한 개성으로 그를 이해해줄 여자는 진짜 순자밖에 없는 것 같다.
순자와 잘 될 것 같은 광수.
광수씨 순자 꼭 잡으세요. 당신 이해해줄 여자는 순자밖에 없답니다. ㅋㅋ

광수의 특이점
1. 34살인데 아직까지 커피를 마시지 않았음
2. 술도 지금까지 먹지 않았음

 

 



왜? 중독될까봐! ㅋㅋ
빵터졌다. 진짜 웃겼다. 이런 이유로 맛도 안보는 사람이 있을까? 신기하다.


둘이 같은 이공계라 말도 잘 통하고,
순자가 잘 받아주니깐 오타쿠 같은 광수도 멋있어 보인다.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
최종커플까지 둘이 속마음 통하기를 빌어본다.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여자출연자 스팩 간단 정리 해 보자 



다시 한번 간단하게 여자 출연자 스펙을 프로필을 정리 해 보자. 

 

 


김옥빈 닮은 형으로 많은 남자 출연자들로 부터 관심을 받았던 영자.
그녀의 나이는 90년 생으로 올해 33세.  D그룹 대기업 파이낸스 세금 팀 과장이란다. 헐!
D그룹이 두산이나 대림일 확률이 크다.
취미는 등산을 좋아하는 편으로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음
중반부터 남자들이 엄청나게 데이트 신청할 것으로 보임



논란의 그녀 옥순.
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직업은 승무원이라고 소개함
늘 옥순이 인기가 많았는데 이번편에서는 아니다.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영자와 옥순은 초반에는 남자들의 선택을 조금 덜 받는편이다.
예전에 지상렬 장가 보내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인지도를 쌓았고,
이번에 더 많은 인지도를 쌓기 위해 출연한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번 첫인상의 대세는 현숙.
현숙이 난리가 났다. 남자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은 현숙. 좋겠다!!
94년생으로 29세 막내다. 
롯데백화점에서 VIP 대상 마케팅 담당이 직업.
세상에 디제잉? 멋지다. 댄스, 게임 등 못하는 것이 없다.
그녀의 선택을 받은 남자는 누굴까?

 

 

 

 



영숙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직업이 약사라고 예상했는데 적중했다. 
현재 주소는 부산이고 타임제 약사로 근무하고 있는 듯 하다. 
남자 이상형은 마초남으로 현재 영식과 영철에게 관심이 있다.


정숙은 단아한 외모때문에
벌써 부터 많인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직업은 오르가니스트로 91년생 올해 나이 32세
연세대 음대 졸업후 외래교수로 활동 중이다. 
자기소개 후 상철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중이다. 


가장 슈바빙이 관심있어 하는 여성 순자
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직업은 회사원은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다. 
어릴적부터 게임을 좋아해 컴퓨터학과에 진학했단다.
게임 원없이 했나 보다 ㅋㅋ
순자는 인상도 좋고, 성격도 좋고, 배려심도 있고, 외모도 괜찮고
가장 이상적인 여자로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받고 있음
순자의 자기소개 시간에 가장 흥미를 갖고 지켜본 이가 있었으니 바로 광수!
이 둘의 데이트가 성사되었고, 그 이야기는 저 밑에서 계속해보자.



 

▶운명의 랜덤데이트는 최종커플을 탄생하게 할 것인가?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 랜덤데이트


모든 인연은 랜덤으로 통한다.

랜덤이 진짜 신이 원하는 커플이 될 확률이다.

사람은 의외로 인연을 믿는다.

그래서 더욱 랜덤으로 픽 되는 상대에게 의미를 부여한다고 한다. 

 


3월 8일 예고를 보니 랜덤데이트가 펼쳐질 예정인데, 너무 잼나겠다. 과연 운영의 여신은 누구와 누구를 맺어지게 할 것인지 궁금하다. 늘 랜덤데이트에서 운명이 갈리는 경우가 많았기에 더 궁금하다.

이번에는 최종커플이 최소 2커플 이상 될 것 같다.
왠지 기분이 좋다. 암 그래야지.

솔로탈출해서 따뜻한 봄날 꽃놀이 가보자.

가자. 손잡고 벗꽃엔딩 들으며 걸어보자 생각만 해도 기분 좋다. ㅋㅋ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현숙 영자 영숙 옥순 정숙 (ft.오타쿠 광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귀

 

 

 

 

나는솔로solo 13기 헤르페스 성병 옮긴 남자 누구?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 영수 영철

나는솔로가 최대의 위기를 맞았다. 나는 솔로 13기 성병 헤르페스를 옮겼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되면서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있다. 헤르페스 뜻이 무엇일까? 생소한 질환은 무엇이며 어떤

allgood365.tistory.com

 

 

 

 

나는솔로solo 13기 최종커플 누구?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숙

나는솔로solo 13기 최종커플 누구?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숙 촬영지 다시 한번 뜨거운 사랑이 한옥에서 피어난다. 이번에 촬영지 청주로 출발했다. 사랑의 찾

allgood365.tistory.com

 

 

나는솔로10기 64회 영식+영자+영철 결말예상, 정숙x상철x영수 최종선택(ft.커플스포)

 

나는솔로10기 64회 영식+영자+영철 결말예상, 정숙x상철x영수 최종선택(ft.커플스포)

나는솔로10기 64회 영식+영자+영철 결말예상, 정숙x상철x영수 최종선택(ft.커플스포) 폭풍이 몰아친 솔로나로 10번지. 그 무대의 중심에 영식과 영자가 있었다. ​상철은 구질한 변명을 현

allgood365.tistory.com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