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솔로solo 13기 최종커플 누구?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숙 촬영지

반응형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solo 13기 최종커플 누구?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숙 촬영지

다시 한번 뜨거운 사랑이 한옥에서 피어난다.

이번에 촬영지 청주로 출발했다. 사랑의 찾아 떠나는 그들만의 속마음은 무엇일까?

무엇이 그들의 마음이 훔치며 사랑에 빠지는 것일까?

 

목차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은 누가 될 것인가?
▶패션니스트 개성 만점 여자 현숙
▶김옥빈 닮은 미녀 영숙의 속마음은?
▶음악을 사랑하는 그녀가 선택한 남자는 누구?
▶미래의 남자친구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을까 순자의 선택은?
▶자신감으로 똘똘뭉친 똑순이 영숙 그녀의 시선이 향한 곳은?
▶과연 옥순은 그녀의 진정성 있는 출연을 확인 시킬 수 있을까?
▶나는솔로13기 촬영장소는 청주 초정행궁 

 

 

 

 


추천 글

 

 

피지컬100 김다영 프로필 나이 키 성형논란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나는솔로13기 최종커플은 누가 될 것인가?

 

과연 누가 최종선택을 받을 것인가?

궁금하다. 시청자들도 누가, 누가 어울릴지 커플를 예상 해 본다. 

나는솔로13기 남여 출연진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또 따사 사랑의 불씨를 집였다.


이번에도 활활 사랑의 불꽃이 타오를지 관심있게 지켜보는 시청자들이 많아졌다.

나는solo 13기는 시작부터 굉장한 입소문을 타고왔다.

남자출연진은 대거 의료계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한명은 의.사. 또 한명은 한의.사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는 최소 2커플 이상은 나온다는데 슈바빙이 배팅한다.

왜냐하면 선남선녀들의 비주얼도 좋고, 적극성이 뛰기에

충분히 최정커플 2쌍이상 탄생할 것이라고 내다본다.



여성 출연자들에 대한 프로필를 뿌리부터 파헤쳐보자.

이번에는 출연부타 데프콘을 언급하면 화제가 된 여성도 있다.

지금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쏟아내며 매의 눈초리도 보고 있다.


만약 관종(?)으로 자신의 상업적 목적으로 나왔다면

그 후폭풍이 무서울 것 같다.



나는솔로 13기 여자 출연진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패션니스트 개성 만점 여자 현숙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진정한 개성파 출연자 현숙



직업 : 전자공학 공대 출신 직장인 유력


나이 : 30세



성격 및 장점 : 예사롭지 않는 썬글라스와 패션 코디.

하넷, 초커 등을 입은 것으로 봐서는 상당히 눈에 뛴다.

하지만 지금이 가장 평범하게 입고 나온 것이라 해서 빵 터짐. ㅋㅋㅋ


마음에 들면 과감하게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

플러팅을 서슴없이 하며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시하는 편.



이상형 남자 : 키가 무지 커야하고 덩치도 있어야 한다고 함. 혹시 강호동?

남자들에게 어떤 모습을 비칠지 기대가 된다.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 스타일.




▶김옥빈 닮은 미녀 영숙의 속마음은?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웃음이 많은 영자



직업 : 회사원


나이 : 30대 초반 추측


성격 및 장점 : 취미는 등산과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보기 보다 운동을 즐겨하는 편이라고 하며

운동과 야외활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함.

출연전부터 나는솔로의 전신인 '짝'을 보면서 애착을 가져 왔다고 인터뷰함


특이사항 : 김옥빈 닮은 꼴이라고 옥빈영자라는 별명이 붙음


인스타: @100haeri









▶음악을 사랑하는 그녀가 선택한 남자는 누구?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음악을 사랑하는 여자 정숙


본명 : 이예원


직업 : 오르가니스트 (파이프 오르간) 서울예고와 연세대학교 졸업


나이 : 30세



성격 및 장점 : 어여쁜 외모를 지녔지만 성격은 남자답고 외향적이라고 말하는 그녀.

음대 석사 및 박사를 거쳤고, 외국에서 공부까지 하고 돌아와 귀국 독주회도 열기도 한 실력파.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상당한 시간과 돈을 투자한 것으로 사려됨


현재 강의와 레슨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음


이상형 남자 : 자신의 성격과는 반대되는 내향적인 성격이 좋다고 함.

외모는 얼굴이 작고 마른 스타일이 좋다고 함. 데프콘은 어쩌나?

남성의 직업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다고 인터뷰함으로써 경제력이나 집안 배경은 잘 염두해두지 않는 것으로 보임



인스타 : @wonybany__


 

 

 

▶미래의 남자친구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을까 순자의 선택은?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혜안을 가진 순자



직업 : 회사원


나이 : 30대 중반


성격 및 장점 : 졸업 후 중국 상해에 나가 해외취업을 한 경력으로 영어와 중국어에 능통하다.

얼굴보다는 몸매에 자신이 있다고 함. 기기 센편이며 능력이 있는 커리어우먼 스타일.



남자 이상형 : 성격이 자신보다 덜 강하고 순둥한 성격을 좋아하는 편.

자고로 남자는 지성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 편.

남자의 얼굴보다는 남자의 능력, 재력, 머리 좋은 면을 잘 보는 편으로 추측



인스타 : 비공개 중





 

 

▶자신감으로 똘똘뭉친 똑순이 영숙 그녀의 시선이 향한 곳은?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똑부러지는 똑순이 영숙



직업 : 정년 보장되는 전문직 뭘까?


나이 : 30대 초반


성격 및 장점 : 세상에 금사빠라고 고백하며 결혼정보회사도 찾아고 적극적으로

결혼 하고 싶은 마인드를 갖춤.

자신의 일은 정년 걱정 없고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어 육아휴직도 문제 없다고 말함.

상당히 결혼에 적극적이서 최종커플 선택되면 3개월 이내에 결혼할 것 같음



이상형 남자 : 훈남 스타일을 좋아하고 너무 잘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함.

예로 들자면 데프콘 같은 남자라고 말하면서 스튜디오 또 한번 뒤집어 짐. ㅋㅋㅋㅋ



인스타 : 현재 비공개 중







▶과연 옥순은 그녀의 진정성 있는 출연을 확인 시킬 수 있을까?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진정성 있는 건가? 옥순



본명 : 심효정


직업 : 프리랜서 아나운서, 전 대한항공 승무원


나이 : 1990년생으로 34세



성격 및 장점 : 170cm에 훤칠한 키에 이쁜 외모를 지님.

옥순은 왜 이쁜 여성 출연자에게만 주는 것일까?

'집순이'라고 소개한 옥순은 주로 집에서 뒹굴뒹굴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고 함.

주로 야구를 시청하고 나는솔로 애청자라고 함


이상형 남자 : 세상에! 데프콘이라 해서 스튜디어오 난리남.

 

 

 

 

 

나는솔로solo 13기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특이사항 : 현재 나는솔로에 출연한 이유가 본인 인지도를 쌓으려는 의도로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강한 의구심을 갖게 만듬.

왜냐하면 현재 본인 인스타팔로워가 무려 1만명이 넘은 상태이다.

예전에 지상렬 장가 보내기에 프로젝트 상대녀로 출연한 적이 있어,

이번에 인지로를 확실하게 굳히려는 의도로 있다고 보여짐



인스타 : @sim_hyojung






이번에 출연한 여성 출연자들이 상당이 매력적이고 톡톡튀는 성격이라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아질 것이라는 예측을 해 봄. 재미있겠다.

 

 

▶나는솔로13기 촬영장소는 청주 초정행궁 



한편 나는솔로13기 촬영장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한 초정행궁이라는 곳이다.

한옥으로 어우러진 한옥스테이로 남여 출연진의. 사랑의 추억장소로 안성맞춤이다

그래서 제작진 촬영지로 낙점을 한 것은 아닐까?


앞으로 서울 삼청동, 전주 한옥마을 등과 함께 한옥 스테이로 이름이 많이 알려질 것으로 사려된다.

다음에는 촬영장소로 전주 한옥마을 가는 것 아닐까?

 

 

초정행궁의 위치가 궁금한 사람은 위의 지도를 클릭해서 직접 확인 해면 좋을 것 같다. 


사랑이 있는 곳에 열정과 희망이 있다. 

남녀들은 어디에서나 사랑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속마음을 알아줄 소울메이트를 찾기위해 어디든 갈 준비가 되어있다. 

이제 여기 나는솔로 13번지에에 큐피트의 화살이 꽂히기를 바란다. 

 

 

 

나는솔로13기 남자 여사 첫인상 선택에 대한 정보도 올려 놓았다. 

여자의 첫인상 선택이 궁금한 사람은 바로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해보기 바란다. 

 

나는solo솔로 13기, 출연자 프로필 직업 나이 키 인스타 청주 난초 50억 도난사건, 첫인상 선택 똑

나는solo솔로 13기, 출연자 프로필 직업 나이 키 인스타 청주 난초 50억 도난사건, 첫인상 선택 똑단발 영숙, 김옥빈 영자직업 아나운서? 드디어 올것이 왔다. 아주 큰것이 왔다. 나는 솔로나라에

allgood365.tistory.com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solo 13기 최종커플 누구?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정숙 영숙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ft.시작프로그램)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 베스트 진짜 컴퓨터는 왜 느려지는 것일까요? 10가지 이상 다 해보고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목차 ▶컴퓨터 빠르게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 어디?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주 관련주 모음

지칠줄 모르는 폭주가 시작되었나? 한달 동안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 깜짝 놀랄 주식은 바로 새빗컴이다. 지난 8일 종가에서 7만 4000원이었는데 한달 뒤 9월 8일의 종가는 15만 6900원을 찍었다.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