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솔로solo 13기 헤르페스 성병 옮긴 남자 누구?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 영수 영철 영식 광수 영호

반응형

 

나는솔로가 최대의 위기를 맞았다.

나는 솔로 13기 성병 헤르페스를 옮겼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되면서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있다. 

헤르페스 뜻이 무엇일까? 생소한 질환은 무엇이며 어떤 사연인지 알아보자. 

 

 

 

목차
▶나는솔로 13번지는 지금 혼돈의 상황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주었던 나는솔로 남자 출연자는? 
▶한의사 출신 숨겨진 매력 덩어리 상철의 매력 포인트 
▶50억 난초 도난의 주인공, 수백억 난초 농장을 경영 영철 
▶제 직업은 의.사입니다. 보헤미안 감성파 영수  
▶우람한 체격에 헉~ 그러나 마음은 따뜻하고 여린 우직한 영식 
▶사상 최초 직장 동료 여성이 배웅을 해준 최초의 남자 영호
▶언제나 광수의 매력에 빠지지 않는 기수가 없었다
- 결론 및 요약정리

 

 


추천 글

 

 

피지컬100 김다영 프로필 나이 키 성형논란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나는솔로 13번지는 지금 혼돈의 상황 

 

 

나는솔로 나라 때문에 한국이 들썩들썩 하고 있다. 

도대체 누가 나왔길래 이렇게 화제가된 것일까?

 

남자 여자 출연진들의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다.
진정한 비주얼 특집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정도다.
하지만 안 좋은 뉴스가 더 많이 나오고 있다. 

마음이 아프다. 재미있게 보고 있던 수요일 예능프로에 웬 날벼락이란 말인가?


남자 출연자 중에 의.사출신으로 헤르페스 및 성병에 옮았다는 여성이
주장이 인터넷에 게재되면서 일파만파 논란에 휩싸였다.
제작진은 난감한 입장이고 출연자와 소통하고 있다고 말만되풀이 하고 있다.
도대체 진실은 무엇일까?
 

 

작은 우물에 돌덩어리가 하나 날아들었다. 
13기 남자 출연자에게 성병 헤르페스 1유형 2유형에 감염되었다는 논란이 일어났다.
2월 15일 첫 방송이 있은 후 직후에 한 여성이 sns 에 사연을 올리면서 시작되었다.

인터넷에 사연을 올린 여성은 의.사 출신 출연자와 1년간 교제를 했다고 하며,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말했다.

어머나... 이 성병은 완치가 불가능한 병이라고 말하면서 마음과 몸에 큰 상처를 받았다고 언급했다.

 

헤르페스 뜻 ;
헤르페스(Herpes)는 성기, 입술, 피부나 눈 등에 물집을 만드는 단순포진 바이러스을 일컫는다.
헤르페스의 어원인 그리스어 '헤르핀(herpin)'은 '잠복'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증은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피부에 홍반과 포진이 일어나는 일반적인 바이러스 질환을 일컫는다.

헤르페스는 크기가 100~200nm로 비교적 큰편이다.
DNA를 포함하는 바이러스로서 생물학적, 유전적 유형에 따라 8종으로 구분된다.

대표적인 것은 단순 헤르페스(herpes simplex virus) 1형과 2형이다.
두 가지를 합하여 단순포진 바이러스라고도 말한다.
헤르페스 1형은 주로 입 주위에 병변을 만든다.
헤르페스 2형은 대부분 성기 주위에 병변을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까?

사연을 공개한 여성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본인이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질환이 있었던 걸 모를 수가 없었을텐데 저와 교제시엔 아무런 말도 없이 성관계를 했고 저는 성병을 옮았다”며 “그 논란에 대해 대화를 나누었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했고 급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했다”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주었던 나는솔로 남자 출연자는?  

 

갑자기 이게 무슨일인가?

난데 없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는 글이 올라왔다. 

 

나는 솔로 13기 헤르페스

 

나는솔로 13기 헤르페스

 

이 사연만 보면 너무 나쁜 남자라는 생각이 든다. 

알면서도 모르는 척했단 말인가? 아직 진실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대로라면 정말 큰일이다.


현재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는 논란의 중요성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고,

 

 

제작진에게 미안한 마음을 금치 못하는 심정인 것 같다.


남자 출연자가 직접 밝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르다. 허위 사실에 의한 명예 훼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묻겠다"라면서도 "하지만 그분도 내가 진심으로 대했던 사람이라 되도록 그 정도까지 하는 게 내게도, 그분에게도 괴로운 일이 될 것"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침묵했던 이유는 내가 언급함으로써 방송이나 그분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염려가 돼 그랬다. 근데 이 침묵이 오히려 내 명예와 방송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다"

 

 

어떤 식으로 결말이 날지 아직 알 수 없다.
확실하게 밝혀지만 추가 포스팅을 해야겠다.

현재로서는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에게 매우 난감한 상황일 것이다.
어쩌면 나는솔로 존폐위기가 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솔로 팬이기 때문에 이런 논란 없이
건강한 일반인들이 나와서 사랑의 짝을 찾아 나가 최종선택을 통해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한다.




나는솔로solo 13기 헤르페스 성병 옮긴 남자 누구?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 영수 영철 영식 광수 영호 


 

 

 

 

▶한의사 출신 숨겨진 매력 덩어리 상철의 매력 포인트

아이돌같은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며 당당히 걸오어는 그남자

혹시 아이돌을 꿈꾸던 청년이었나? 진짜.

 

나는솔로solo 13기 상철



직업 : 한의.사 원광대 한의대 졸업


나이 : 35세


성격 및 장점 : 우와! 결혼은 준비되어 있다고 함. 집, 차, 경제력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오라는 저 자신감. ㅋㅋ

결혼하고 싶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하고 싶다고 하는 것을 보면 진짜 결혼을 빨리 하고 싶어하는 것 같음.


준수한 외모인데 이상하게도 첫인상 선택에서 0표를 받음 이럴수가!

영철에서 몰표를 가서 0표 받은 남자 출연자가 많은 솔로 13번지.




좋아하는 이상형 여성 스타일 : 특별한 것은 없고 진지하게 결혼까지 갈수 있는 성숙한 분이면 좋겠음



인스타 : @ninezero.kwo

 

 

 

 

▶50억 난초 도난의 주인공, 수백억 난초 농장을 경영 영철

첫인상에서 여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은 영철

인상깊은 훈남의 매력은 무엇일까?

 

나는솔로solo 13기 영철

 

직업 : 난초 사업 ( 연세대 체육학과 졸업)


나이 : 30세 막내


성격 및 장점 : 준수한 외모로 여성들의 몰표를 받을 정도였음.

연세데 체육학과를 진학 선생님이 되려는 꿈이 있었으나 아버지 난초사업이 어려움이 닥치자.

바로 고향으로 돌아와 아버지를 도와 현재 수백억대의 난초 농장을 운영하고 있음.


와우 백만장자 농부였다는 것임.


2016년 청주에서 난초 도난 사건이 큰 뉴스가 있었는데 바로 영철의 농장이었음.

이제는 다시 농장 운영이 정상으로 돌아왔고 중국으로까지 수출사업을 확장했다고 함.

매우 성실한 편인 것을 알 수 있음.


좋아하는 이상형 여성 스타일 : 특별한 이상이 없고, 매일 농장에서 일하고 있어서

그것을 이해 해 줄 수있는 마음이 넓은 여성이면 좋겠음.



인스타 : @rhxodid1212

 

 

 

 

 

▶제 직업은 의.사입니다. 보헤미안 감성파 영수   


기타 매고 홍대에서 버스킹 해볼까?

감성폭발 영수의 보헤미안 클래스를 보여주는 라이프 스타일

그의 삶의 철학과 인생의 방향은 무엇일까?

 

나는솔로solo 13기 영수

 



직업 : 의.사(피부과 원장, 경희대 의대) 이지동안 원장


나이 : 30대 중반


성격 및 장점 : 키가 무려 183cm로 훤칠하고 운동도 좋아해서 마른 편이지만 탄탄한 몸매을 가짐.

키타가 취미로 감성파. 홍대에서 혼자 기타 들고 버스킹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다고 함.

사람들에게 자신을 보여주고 싶은 욕구가 강해 보임


준수한 외모인데 세상에 27살까지 모태솔로였다고 함 믿겨지지 않음.

의.대여서 공부한 해야했나?


좋아하는 이상형 여성 스타일 : 감성적인 모습이 있는 감성파 여성이 좋다고 함.

자신과 비슷한 스타일로 음악을 좋아하면 좋을 것 같이 보임.

반대되는 이미지로 감성적이지만 자기 할일을 잘 하는 여성이 좋음.

어렵다...ㅋㅋ 여성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의 눈에 맞지 않으면

사귀기 어려웠더는 것은 아닌가 추측해봄.



인스타 : 비공개 중

 

 

▶우람한 체격에 헉~ 그러나 마음은 따뜻하고 여린 우직한 영식 

 

운동에 인생을 건 남자.
세상의 모든 것을 거뜬히 들어 올일 수 있는 강력한 역도 선수 출신

이제는 봅슬레이 팀에서 체력 보강 강화 코치 

나는솔로solo 13기 영식

 

 


본명 : 김현호


직업 : 봅슬레이 스켈레톤틴 코치, 역도 선수 출신


나이 : 36세


성격 및 장점 : 역도 선수로 세상에 15년이나 직업으로 운동을 했다고 함. 놀랍다.

몸이 다부지고 체격이 우람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운동 선수였음.


지금은 역도 선수 은퇴 후 봅슬레이 스켈레톤팀 체력 코치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음.

운동을 무척이나 사랑하는 것으로 추측됨. 진짜 운동 매니아.



좋아하는 이상형 여성 스타일 : 특별한 이상형은 없는데, 마음이 착한 여성



인스타 : @dualh1120





 

▶사상 최초 직장 동료 여성이 배웅을 해준 최초의 남자 영호 

보수적인 것 같은데 말은 재밌네엉뚱한 매력을 소유자 영호의 매력 포인트세상에 얼마나 친하면 촬영장까지 차를 태워주는 여성 직장 동료가있을까?촬영장을 함께 타고 오면서 여자들의 심리에 대한 코치를 많이 배운 것일까?이 사람이 왜 이리 잘하지?

 

 

나는솔로solo 13기 영호


직업 : 한국수출은행 회사원


나이 : 30대 초반


성격 및 장점 : 스스로 자신을 보기 너무 착한 편이라고 이야기 함. 진짜 착한가 보다.

취미가 멜로디언을 연주하는 감성파. 어설프지만 성대모사까지 개인 장기 자랑을 연습해 온 것을 보면

노력파라는 것.


정장으로 멋지게 차려입었지만 개구쟁이 모습이 역력함. 재미있는 삶을 사는 사람인 것 같음.

세계 최초로 함께 일하는 여성 동료가 배웅을 해줌. 이게 실화인가? 직장내에서 인사가 아닐까?


좋아하는 이상형 여성 스타일 : 외모를 많이 본다고 솔직하게 말함(거의 모든 남자는 외모를 봄)

이상형 연예인으로 아이유와 태연이라니...헐~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굳이 이런 이야기를 해야했을까..

외모 다음 두번째로는 여성의 직업을 본다고 함. 결혼하면 무조건 맞벌이 각인가?

성격이 매우 솔직한 편이라는 것을 직감함.


인스타 : 비공개 중

 

 

 

 

 

 

▶언제나 광수의 매력에 빠지지 않는 기수가 없었다

 

광수는 누가 되었을까?
매력의 활화산 마성의 남자 광수
늘 제일 궁금한 남자 광수 이번에는 누굴까?

이번에는 해커. 컴퓨터 천재가 출연했다. 

삼성전자 요직의 핵심인물 광수의 매력 포인트는?

 

나는솔로solo 13기 광수




본명 : 이바로슬


직업 : 삼성전자 개발자 (연세대 졸업, 카이스트 출신)


나이 : 34세


성격 및 장점 : 모태솔로가 길었다고 함. 2년 6개월전에 처음 여성과 사귀었다는 것을 보니 엄청 공부만 집중적으로

했을 가능성이 무척 큼. 나이가 들어서 연애를 해본 것이 무척이나 아쉽다고 함. 그 좋은 것을 왜 이제서야 했어요?

이성관계는 아직도 많이 서툴다고 인터뷰함. 앞으로 잘하면 되지요.



좋아하는 이상형 여성 스타일 : 특별한 이상형은 없고, 마음착하고 이쁘면 좋겠음.


 

 

 

 

 

마지막 결론및 요약정리 
- 나는솔로 13기 헤르페스 성병 파문으로 어수선하게 출발한 솔로나라. 
이 위기를 지혜롭게 이겨내고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 
가장 일반인 연예처럼 자연스러워서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인데 한 남성 출연자때문에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가 고통을 짊어 지고 갈 수는 없다.
사과 할 것은 깨끗하게 사과하는 멋잇는 남자가 되었으면 좋겠다. 
비온뒤 땅이 더 굳는다고 한다. 이번 위기를 이겨내고 리얼리티 일반인 짝찟기 프로그램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solo 13기 헤르페스 성병 옮긴 남자 누구?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 영수 영철 영식 광수 영호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ft.시작프로그램)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 베스트 진짜 컴퓨터는 왜 느려지는 것일까요? 10가지 이상 다 해보고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목차 ▶컴퓨터 빠르게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 어디?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주 관련주 모음

지칠줄 모르는 폭주가 시작되었나? 한달 동안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 깜짝 놀랄 주식은 바로 새빗컴이다. 지난 8일 종가에서 7만 4000원이었는데 한달 뒤 9월 8일의 종가는 15만 6900원을 찍었다.

allgood365.tistory.com

 

 

나는솔로solo 13기 헤르페스 성병 옮긴 남자 누구?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 영수 영철 영식 광수 영호 

 

나는솔로13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