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솔로SOLO 13기 백설공주 영숙 최종선택은 누구 영철, 영수, 영호, 영식 87회 줄거리

반응형

나는솔로SOLO 13기

 

이번 나는솔로 13번지의 주인공은 영숙이야

 

영숙의 반전이 시작되었다

 

세상에 이정도 저돌적이고 적극적으로 나오는 여성 출연자는 일찍이 없었다. 

 

 

 

 

목차
▶갑자기 적극적인 영숙의 태도에 영수의 반응은?
▶처음부터 직진었던 영식은 낙동강 오리알!
▶영호는 마음은 확실함으로 굳어지는데
▶훈남 영철은 영숙을 어떻게 생각할까?
▶4명의 남자 틈에 놓인 홍일점 영숙 그녀의 선택은

 

 

 

 


추천 글

 

 

피지컬100 김다영 프로필 나이 키 성형논란

 

이제훈 모범택시2 수백억 재산, 근육, 이경실 논란

 

노윤서 이화여대 입꼬리 과사 인스타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영숙의 반전과 돌직구행 연속

 

세상에 영숙의 엄청난 행동력이다.

일찍이 이런 출연자가 있었나?

 

정말 발 빠르게 돌아가게 하는 똑순이 영숙.

그녀의 종횡무진 행동이 남자들의 가슴을 움직인다. 

 


잉~? 우리집 영숙이가 변했어요

나는솔로13기가 중반으로 치닫고 있다.


그런데 눈에 뛰는 사람이 한명있다. 영숙이다.

참고로 직업은 약사다.

인터뷰때 자신을 좋아해지는 남자에게 끌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금은 자신의 속마음을 움직이는대로 행동하고 있다.

다시말해. 적극적으로 대시를 한다는 것이다. 

역시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이판사판이다.

일단 대시를 하는 것이 맞다고 본다.

 

 

나는솔로SOLO 13기

▶갑자기 적극적인 영숙의 태도에 영수의 반응은?

 

영수가 속마음을 드러낸 것일까?

유심히 바라보던 영수의 눈빛이 변했다.

 

영수와 영숙이 최종 커플이 되는 것일까?

순간적으로 돌변하는 청춘의 스토리 어떻게 되는 것일까.

이건 또 뭐야?

갑자기 영숙은 영수에게도 말을 건다 세상에!!

영수도 인터뷰때 영숙의 이야기를 했다고 대답하면서

둘의 관계는 극적으로 가까워지는 듯 하다.

참 재미있게 돌아간다.

 

 

 

 

 

나는솔로SOLO 13기



영수의 인터뷰 때 빵터졌다.

영숙과 그 동안 아이컨텍 많이 했단다.

둘이 도대체 뭐하는거.지? 

둘다 마음이 있었다는 반전에 반전이다.

캬~ 이거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나는솔로SOLO 13기

 

▶처음부터 직진었던 영식은 낙동강 오리알!


영식은 처음부터 영숙이었다. 

그런데 영숙의 적극적인 태도 변화에 당황하는 그 남자.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이대로 다른 사람을 알아봐야 하는가?

아니면 계속 직진해야 하는가?

갈등하는 그에게 남은 선택지는 무엇일까.

영식은 갑자기 불안해하기 시작했고,

위험신호를 직감했다.

 

 

 

 

 

 

 

▶영호는 마음은 확실함으로 굳어지는데

 

영숙과의 데이트에서 확신을 얻은 영호.

영호의 순수한 마음을 불을 지핀 영숙.

어떻게 할거야?

 

그런데 영숙은 점점 마음이 영호로부터 멀어져가는데...

이들은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까 글쎄다...

나는솔로SOLO 13기

영호도 직진을 외친다.

더 이상 마음이 안 달라질 것 같다는 인터뷰를 한다.

진짜 이럴수가 있나. 남자들의 마음을 통으로 흔든 그녀의 매력은 도대체 뭐지?



영호도 점점 영숙에게 마음을 굳히고 직진이다.

영식, 영수, 영철, 영호까지 모두 영숙에게로 향한다!

세상에 지금 무슨 시추에이션인가요?

 

나는솔로SOLO 13기

 




13기 영숙은 이제 여전사처럼 변했다.

남자가 다가오기를 기다리는 대신에 자신이 먼저 다가간다.

인사를 건네고, 가벼운 대화를 시작한다.

자연스럽게 남자는 자신을 좋아하나?

착각하게 된다. 남자들은 여자들의 이런 적극적인 태도를

일상생활에서 많이 경험하지 못하기 때문에 신선하다.



그런데 이게 통한다.

남자들의 4명이 모두 영숙에게로 향한다. 세상에~



영호와의 데이트를 보자.

영호는 영숙이냐? 현숙이냐? 고민했었다.

하지만 역시 영숙의 적극적인 대시에 영숙를 선택한다.

영호의 호감도는 극적으로 상승한다.

나는솔로SOLO 13기



그런데 영호는 하지 말았어야 할 말을 하고 만다.

아뿔싸! 영호는 첫인상때 현숙을 택했다는 말을 하자마자

분위기까 싸늘하다! 결국 영숙은 영호를 향한 호감이 극적으로 떨어져버린다.

 

 

▶훈남 영철은 영숙을 어떻게 생각할까?

 

첫날부터 턱치기를 당한 영철

이정도 적극적인 행동에 남자라면 오해할수도 있는데,

하지만 영숙은 첫데이트 상대로 영철을 택하지 않았다.

 

남자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떠나가는 그 여자.

남자라면 이럴 때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나는솔로SOLO 13기



다음은 영철이다.

갑자기? 영철에게 다가가는 영숙

대화를 먼저 신청한다.

당황하는 영철. 참 착한 사람이다.

옆에 영자가 있어서 배려 때문인가 어색한 분위기,

하지만 저돌적으로 치고 들어가는 영숙 대단하다!

 

 

 

나는솔로SOLO 13기




둘의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영식이형 때문에 영숙에게 다가가지 못했다고 한다.

영숙은 영철을 설득한다. 이런 상황뭐지?

영숙은 대화의 달인인가? ㅋㅋ

 

 

 

나는솔로SOLO 13기





영철의 마음을 제대로 자극해 버린 영숙

영철 "(영숙에게)직진예요" 외친다. ㅋㅋ

사랑이 무섭다. 이렇게 속마음을 알며 저돌적이 된다는 것에 또한 놀랍다.

 

 

 

 

▶4명의 남자 틈에 놓인 홍일점 영숙 그녀의 선택은

 

4남자가 한 여자를 향하고 있다.

바꾸는 없다.

무조건 직진이다.

 

4명의 남자들의 눈은 이글이글 타오른다.

사랑에 대한 열정일까? 열병일까?

그녀를 향한 남자들의 직진은 과연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영숙의 최종선택은 무엇일까?

 

 

나는솔로SOLO 13기





똑순이 영숙이 뭔가 일낼 것 같더만,

진짜 4명의 남자를 모두 사로잡아 버렸다.

대단하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나는solo 13기 넘 재밌다.

다음주가 진짜 궁금해진다.


 

나는솔로13기 내용과 줄거리가 더 궁금한 분은 아래 포스팅을 클릭 해 보면 재미있는 내용이 많을 것이다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현숙 영자 영숙

나는솔로solo13기, 여자 출연자들의 속마음? 첫데이트 선택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 현숙 영자 영숙 옥순 정숙 (ft.오타쿠 광수) 엄청난 반전을 몰고 있는 나는솔로. 수요일만 기다려지는 이유는 무

allgood365.tistory.com

 

 

 

 

나는솔로solo 13기 헤르페스 성병 옮긴 남자 누구? 남성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 영수 영철

나는솔로가 최대의 위기를 맞았다. 나는 솔로 13기 성병 헤르페스를 옮겼다는 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되면서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있다. 헤르페스 뜻이 무엇일까? 생소한 질환은 무엇이며 어떤

allgood365.tistory.com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000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노윤서 이화여대 입꼬리 과사 인스타 나이 키 남자친구 일타스캔들 출연작품 과거사진 프로필

노윤서 이화여대 입꼬리 과사 인스타 나이 키 남자친구 일타스캔들 출연작품 과거얼굴 프로필 한방정리! 장안의 화제가 되는 드라마. 고등학생의 수업생활을 토대로 스카이캐슬을 잇는 또다른

allgood365.tistory.com

 

 

 

 

 

이제훈 모범택시2 수백억 재산, 근육, 이경실 논란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정리

이제훈 모범택시2 수백억 재산, 근육, 이경실 논란 나이 키 인스타 학력 프로필 정리 이런 멋있는 배우가 있었나? 인기 배우 이제훈매력이 모범택시 드라마로 폭발했다. 목차 ▶모범택시2 배우

allgood365.tistory.com

 

 

 

 

피지컬 100 김다영 학교폭력 논란 사과 아웃, 학폭 공식 인정 얼마나 심했길래?

학폭은 정말 무서운 것이다. 아직 성숙하지 못한 청소년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기 때문이다ㅡ. 가해자는 웃으며 살고, 피해자는 평생 아픔을 갖고 살아가야 한다. 그래서 무서운 것이다. 목차

allgood365.tistory.com

 

 

 

 

 

더글로리 최혜정 누구? 본명 차주영 프로필 한고은 닮은 과거얼굴 키 나이 몸매 과거얼굴 아역

더글로리 최혜정 누구? 본명 차주영 프로필 한고은 닮은 과거얼굴 키 나이 몸매 과거얼굴 아역 출연작 (ft.근황) 최혜정이 누구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고은을 닮은 듯 안 닮은

allgood365.tistory.com

 

 

 

수리남 하정우 친구 현봉식, 그는 진정한 씬스틸러 배우였다. 키, 나이, 가족관계, 동년배우, 결

수리남 하정우 친구 현봉식, 그는 진정한 씬스틸러 배우였다. 키, 나이, 가족관계, 동년배우, 결혼, 출연작 (ft.노안) 수리남이 드디어 넷플릭스 1위(비영어부분) 를 차지했다. 전 세계적

allgood365.tistory.com

 

 

 

 

디엠파이어 불륜녀 주세빈 파격 연기 본명 나이 키 과거얼굴 혼혈 프로필 (ft.인스타근황)

디엠파이어 불륜녀 주세빈 파격 연기 본명 나이 키 과거얼굴 혼혈 프로필 (ft.인스타근황) 새로운 드라마가 런칭했다. 스토리가 메가톤급 파격적인 각본과 베드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llgood365.tistory.com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