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솔로SOLO 14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출연자 프로필 정보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영숙, 첫인상 선택 누구?

반응형

 

 

 

 

나는솔로SOLO 14기 여자 정보 직업, 나이, 인스타 출연자 프로필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영숙, 첫인상 누구를 선택했을까?

 

 

깜짝 놀랄 일이 터졌다. 

최악의 옥순라는 평가가 나오고있다. 

이번 14기에서 왜 이런 말이 나오게 된 것일까?

 

첫인상 선택에서 몰표를 받은 옥순 한우 세트 3개를 가져갔다.

그리고 첫데이트 선택에 또다시 남자 3명이 옥순을 선택했다. 

 

이쯤하면 옥순의 무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옥순이 본색이 드러나면서 모든 것이 깨지고 말았다. 

 

 

 

목차
▶나는 솔로 14기 첫인상, 첫데이트를 시작하다. 
▶나는 솔로 14기 정숙 일타강사의 위엄 
▶나는 솔로 14기 현숙 백전백승 연애는 무조건 승리한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가장 어리다는 무기로 저돌적으로 나아간다!  그런데..
▶나는 솔로 14기 영자 운명이라는 사랑을 믿는 그녀 과연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을까? 
▶나는 솔로 14기 순자  12중 교통사고를 뚫고 솔로나라에 짝을 찾으로 온 그녀 
▶나는 솔로 14기 영숙 화려한 골드 싱글녀 남자보다 일이 좋았던 그녀 

 

 

 

 


추천 글

 

 

피지컬100 김다영 프로필 나이 키 성형논란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나는 솔로 14기 첫인상, 첫데이트를 시작하다. 

 

 

 


나솔 14번지가 출발했다. 시작부터 옥순의 질주가 무섭다. 첫인상에서 한우 고기 세트는 3개나 획득하는 귀욤을 토했다. 남자 출연자 영호, 영수, 광수가 옥순을 택했다. 참 우습게도 영호는 출연전부터 옥순에게 대시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한다. 옥순의 브랜드 파워인가? 어떻게 보지도 않고 첫인생 선택을 옥순을 정하는 남자출연자가 등장했다. ㅋㅋㅋ

 

첫인상 선택에서 옥순 3표, 정숙 2표, 영자 2표를 나란히 받으면서 3명의 여성출연자들이 앞서가는 모양새다. 하지만 아직 본게임은 시작도 안했기 때문에 섣불리 판단하기는 이르다. 지금까지 나솔에서 처음에 0표 받은 여성 출연자들이 나중에 커플이 되는 경우가 훨씬 많았다.

옥순은 첫데이트에서도 3명의 남자가 선택했다.

같은 동네 영등포에 살고 있는 영수는 예상대로 옥순을 선택했다. 

자신감이 붙은 옥순은 이때 부터 "팀옥순"을 외치며 너무 나가기 시작했다. 

 

문제는 밥을 먹으면서 시작되었다. 

옥순은 무례하게도 3명의 남자에게 장점을 어필해보라고 한다. 

아니 이런 발언이 나올줄이야. 

일단 3명이나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해야 하지 않을까?

뜬금없이 자신의 강점을 어필해보라고, 왜 선택했는지 이유아니 취조를 하는 분위기는 뭐지?

굉장히 기분이 나쁜 남자출연자들은 모두 옥순에게서 마음이 떠났것처럼 보인다.

처음부터 옥순을 원했던 영수마저도 마음이 흔들리는 듯하다. 

 

 


정숙의 털털한 성격 탓에 남자들의 인기가 치솟았다. 우산을 놓아두고 가라는 제작진에 미끄러져서 넘어질 수 있으니 짚고 가겠다는 정숙의 대답에 남자들의 인상이 깊었나 보다. 정숙의 위트있고 호탕한 말솜씨에 앞으로 나솔이 기대가 된다.

 

▶나는 솔로 14기 정숙 일타강사의 위엄 

 


나는 솔로 14기 정숙 

일을 너무나 사랑하는 털털한 그녀가 걸어온다. 정숙이었다. 
일을 너무 사랑해서 혼자서 살아보려 했으나, 살아갈 날들이 많아서 결혼 하기로 마음먹었다. 
21년 동안 오직 외길 토플강사로 잘나가는 학원강사의 골드미스다.

 

 



- 나이 : 1980년생으로 현재 44세

- 직업 : 토플 영어 강사

- 이상형 남자 : 나이에 상관없고 무조건 코드가 맞는 남자. 

- 인스타 : www.instagram.com/jeongsuk


 

 

 

▶나는 솔로 14기 현숙 백전백승 연애는 무조건 승리한다!

 



나는 솔로 14기 현숙

눈이 내리는 날 사치품으로 무장한채 등장한 그녀는 현숙이었다.
셀00 가방이라고 유명한가 보다. 슈바빙은 사치품에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인터넷 게시판에서 몇 명이 언급하는 것을 보았다. 
대한민국이 사치품 1장 1등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미국도, 중국도, 프랑스도 아닌 한국이 1등이라니,
정말 뉴스를 봐도 믿기지 않는다. 방송에서 연예인들이 사치품 광고 모델을 자제하면 어떨까?
유럽에서는 유명 셀럽들이 명품 광고 모델이 되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한다는데 한국은 영 다른 것 같다. 
명품이라고 하지말고 사치품이라 부르자. (슈바빙 생각)

현숙은 연애의 달인이다. 자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58000%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한다.
한가지 질문이 있다. 그런데 왜 지금까지 솔로인가요? ㅋㅋ

2007년에는 고모할머니 추천으로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한 경력이 있다. 
지역 예선 특별상까지 수상했단다. 와우 놀랍다. 

성격은 낯을 가리지만 관종끼가 있어서 장기자랑 나가서 상 받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이번 14기때 왠지 기대해도 될 듯한 독특한 캐릭터다. 
지금까지는 눈치보면서 조용히 있어서 그녀의 끼를 아직은 볼 수 없었다.
중반으로 넘어가면서 그녀의 발칙한 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 나이 : 41세(1983년생)

- 직업 : 제약회사 세일즈팀 근무

- 이상형 남자 : 자신보다 키가 크고, 경제력 좋은 남자를 선호하는 편이다. 

- 인스타 : www.instagram.com/bongbong_611

 

 

 

▶나는 솔로 14기 옥순 가장 어리다는 무기로 저돌적으로 나아간다!  그런데..

 


나는 솔로 14기 옥순은 누굴까?

늘 가장 궁금한 이름 캐릭터 옥순.
이번 14번지에는 누가될까? 항상 옥순은 미모와 이슈를 끌고 다닌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보니 아무래도 미모가 출중하면 남자들의 관심을 끌고,
데이트를 많이 나가다 보면 오고가는 말중에 말실수나 이슈가 될 말이 많이 나오기 마련인 것 같다. 
이번 옥순은 8년 동안 카타르 항공사에 근무한 스튜어디스다. 
10년 전에 연애를 해보고 지금까지 한번도 안해봤단다. 세상에 너무 서글프다. 
그런데 반전이 있었다. 자신이 스스로가 눈이 매우 높다고 인터뷰때 말했고,
유부남이 대시를 많이 했단다. 유부남님들 제발 참으세요. 총각들도 아지 못간 사람 많은데,
너무 하신 것 아니에요. 지금!!

 

 

 



- 나이 : 1986년생 현재 38세

- 현재 직업 : 한국어교육 석사 과정 중,  전 카타르 플라이 스튜어디스 출신 

- 이상형 남자 : 빨리 결혼하고 싶은 남자, 연애 3개월도 오케이다. 

- 인스타 : www.instagram.com/oksun 

(인스타 이번에 새로 팠나 보다. 옥순 아이디를 가지다니 놀랍다 ㅋㅋ)


 

▶나는 솔로 14기 영자 운명이라는 사랑을 믿는 그녀 과연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을까? 



나는 솔로 14기 영자


눈이 펑펑오는 촬영지 평창에서 미모의 골드 미스가 등장했다.
영자였다.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아직은 소녀의 감성을 가지고 있는 그녀.
울산에서 태어나고 울산에서 직장을 다니며 천상 울산이 전부인 그녀.
사내 연애를 많이 한 경험이 있다. 울산에서 많은 남자를 만나 보았지만,
성이 차지 않아서 이제는 전국구를 위해 나는솔로에 출연했단다. 멋지다. 영자!

 

 

 



- 나이 : 1984년 생으로 현재 40세

- 직업 : 현대중공업 비서

- 이상형 남자 : 장거리 연애도 문제 없는 운명적인 만남 

- 인스타 : www.instagram.com/graceimsu

 

 

 

▶나는 솔로 14기 순자  12중 교통사고를 뚫고 솔로나라에 짝을 찾으로 온 그녀 

 

 

나는 솔로 145기 순자

평창에 굉장히 관록이 있는 골드미스가 등장했다. 
순자였다. 현재 코스메틱 대표이자 경영컨설팅을 10년이상 한 베터랑 중 베테랑이다. 
놀라운 것은 지금까지 소개팅이나 선을 본적이 없답니다. 와우! 
자만추 스타일로 오다가다 자연스럽게 만남을 추구하는 신여성. 
어쩌면 순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금메달을 땄을 수도 있었다고 함.
중학교 시절에 쇼트트랙 준비했다고 한다. 
틀을 굉장히 싫어하는 성격으로 이번에도 자신이 결혼하지 못할 것이라는 틀을 깨기 위해
출연했다고 소감을 밝힘. 나솔에서 한 남자가 눈에 들어왔고 무조건 직진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그 남자는 누굴까? 나솔 출연전에 청담사거리에서 12중 추돌사고를 당해 아직도 치료중이라고 함

 

 

 



- 나이 : 1984년생으로 40세

- 직업 : 바이오테크&코스메틱 회사 대표

- 이상형 남자 : 특별한 언급은 없지만 코드가 맞는 남자. 

- 인스타 : www.instagram.com/jyp0224

 

 

 

 

 

 

 

 

 

▶나는 솔로 14기 영숙 화려한 골드 싱글녀 남자보다 일이 좋았던 그녀 


나는 솔로 14기 영숙

촬영장소 평창에 눈이 엄청 쏟아졌다. 
여기 또 한명의 여자는 일을 너무 좋아해서 30살 중반까지 일과 결혼했었다.
그런데, 40살이 넘어가면서 마음을 바꿔서 결혼을 하고 싶다고 생각.
직장 동료의 추천으로 나는 솔로 14번지에 전격 합승.
조카들의 동영상이 나왔는데 이모부 생기면 포켓콘 카드 사달라고 할 거라는 조카들 왜 그리 귀엽던지 ㅎㅎ
훈훈하였음.

 

 

 




- 나이 : 1983년생으로 현재 41세

- 직업 : 미국계 IT 장비 회사 세일즈 매니저

- 이상형 남자 : 특별히 언급하지 않았지만 경제력이 안정된 남자.

- 인스타 : www.instagram.com/yeongsuk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SOLO 14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출연자 프로필 정보 정숙, 영자, 순자, 옥순 현숙, 영숙, 첫인상 선택 누구?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ft.시작프로그램)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 베스트 진짜 컴퓨터는 왜 느려지는 것일까요? 10가지 이상 다 해보고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목차 ▶컴퓨터 빠르게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 어디?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주 관련주 모음

지칠줄 모르는 폭주가 시작되었나? 한달 동안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 깜짝 놀랄 주식은 바로 새빗컴이다. 지난 8일 종가에서 7만 4000원이었는데 한달 뒤 9월 8일의 종가는 15만 6900원을 찍었다.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