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솔로SOLO 15기 남자출연자 직업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여자이상형 영호,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수 결혼커플 공개

반응형





 

 

 

나는솔로SOLO 15기 남자출연자 직업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여자이상형 영호,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수 결혼커플 공개






목차
▶러브 아일랜드 제주 촬영 특집 나는솔로 15기 
나는 솔로 1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추천 글

 

 

피지컬100 김다영 프로필 나이 키 성형논란

 

이제훈 모범택시2 수백억 재산, 근육, 이경실 논란

 

노윤서 이화여대 입꼬리 과사 인스타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러브아일랜드 제주 촬영으로 신박하게 시작한 나는솔로 15기

 

 

 

드디어 터질 것이 터졌다. 

100회 특집으로 제주도에서 촬영된 나는솔로 15기는 러브 아일랜드의 힘을 받았기 때문일까?

 

바로 3개월만에 초스피드 결혼 소식을 전했다. 

놀갑다. 아무래도 속도위반을 한 것 같다. 

 


제작진은 결혼 커플 웨딩 사진도 공개했다.
정말 오랜만에 결혼소식이다. 이게 얼마만인가? 영숙 영철 커플 결혼이후에 정말 오랜만에 낭보가 날아들었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크게 놀란 이유는?
나는솔로 제작진이 이번기수에 3개월 초스피드로 결혼커플이 탄생했다고 알렸기 때문이었다. 

 

결혼이라는 것은 참 신기하다. 

못할 때는 10년 지나도 못하는데 하려면 3개월만이라도 뚝딱 헤치운다. 

 

 

그런데 과연 결혼한 최종 커플은 누굴까? 
네티즌들은 발빠르게 결혼한 커플이 누군가에 대해서 조사에 들어갔다. 현재까지는 2가지 설이 유력하다.

영철+영숙 결혼 커플 설
광수+옥순 결혼 커플 설


 

 

나는솔로15기 결혼커플

 

현재로서는 광수, 옥순이 유력한 결혼커플이다. 



광수는 처음에는 영숙에게 마음이 있었다. 영철도 같은 여자를 좋아해서 둘의 불꽃튀는 접전이 예상이 되었다. 그런데 스포가 있었으니, 광수가 누군가에게 장문의 편지를 쓰는 것이었다.

 

영숙은 광수에게는 전혀 관심이 없었다. 

광수는 옥순에게 직진하지만 첫데이트에서 서로 맞지 않다고 판단하고,

다시 영숙에게 관심을 표현한다. 

어쩌나 그러나 영숙은 아직도 영철에게 푹 빠져 있다. 



그런데 이것이 스포가 될지 제작진은 꿈에도 몰랐던 것 같다. 

아마도 탐정 같은 네티즌들이 찾아낸 것을 보고 지금쯤 몹시 당황하고 있을 것 같다.


광수가 영숙에서 편지를 쓰는 줄 알았는데, 

모자이크로 지운 흔적에는 옥순이라고 써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영숙과 잘 안되서 방향을 틀어 옥순에게로 직진 한 것 같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또 다른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옥순과 3개월도 안되어 속전속결로 결혼하게 된 배경은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 되었다. 

 

아직은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았지만 조만간에 모든것이 밝혀질 예정이다.

 


광수+옥순 결혼설이 유력하지만, 영철+영숙 결혼했다는 이야기도 무.시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영철은 영숙 뿐이고 둘은 케미는 엄청 좋다.

티키타카하면서 단 며칠만에 오래된 연인처럼 다정하기 때문이다. 

 

과연 2커플 중에 결혼까지 성공했을지, 아니면 또 다른 제3의 커플이 나올지 굉장히 궁금해졌다.

 

 

 



본격적으로 나는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프로필을 자세하게 알아보자.






나는 솔로 1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잘생긴 외모에 여자출연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사나이. 

근육맨이 나타났다.

어디가기 전에 3시간은 펌핑업을 해야만 갈 수 있다는 특이한 성격의 소유자.

이미 잘생긴 외모에 류수영, 정우성, 박명훈 닮은꼴로 인터넷이 시끄럽다. 

세상에 연상 42살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10년은 커버할 수 있다니 이런 남자 처음이다.


나이 : 32살

직업 : 나이스 신용평가사 무역업무 담당 회사원

이상형 : 지적이고 사회적 지위가 있는 여자, 뭔가 배울 수 있고 기댈 수 있는 여자

인스타 : @hy_steve

 

 

 

 

 

나는 솔로 15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엄청난 카리스마 뿜뿜. 

 

순한듯 하지만 살아온 배경에는 어려움을 극복한 멘탈이 살아있다. 


처음에 인상은 굉장히 숫기가 없는 줄 알았음. 하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은 다하는 스타일. 영숙에게 직진하지만 돌연 옥순에게로 직진한다고 예상됨.


집안 형편이 어려워 어릴적부터 알바를 시작해 부모님을 도운 멋진 남자. 간호학과에서 로스쿨 차상위계층 장학금을 받고 졸업까지 무사히 마치고. 자신의 일에 사랑하는 멋있는 남자.


나이 : 30대 후분

직업 : 로펌 근무 변호사

학력 :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이상형 : 배우 김고은 닮은꼴

특이사항 : 부모님이 양계장 운영 등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워 어릴적부터 많은 아르바이트를 통해 자수성가 하였음.

 

인스타 : @yongkyusong

 

 

 

 

 

나는 솔로 15기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딸을 낳으면 얼마나 이쁠까?

송아지 눈을 가진 사나이 상철. 

똘망똘망한 눈망울 귀여운 남자.

현재 핫한 AI인공지능 연구 및 챗GPT 연구하는 전문가. 해외에 논문 발표하러 자주 가는 것을 봐서는 뛰어난 뇌섹남.


나이 30대 초반, 

 

학력 : 외국어 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졸업 


직업 : 인공지능 연구원


여자이상형 : 똑똑하고 현명한 지혜를 가진 여자.

 

인스타 : @yelopeeeech








나는 솔로 15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말이 없지만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무조건 직진 하는 경상도 사나이.


조용한 카리스마를 가진 대구 상남자.
그런데 솔로나라에서 로맨티스트가 최강 변신.

 

영숙에게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남자. 


처음에는 남자들끼리도 인사를 잘 못하고 낯을 매우 가리는 성격으로 나옴. 그런데 예고편을 보니 완전히 돌변해서 불타는 사랑꾼으로 변한 모습이 나와서 깜짝 노랐음.


나이 : 30대 중만

직업 : 현대건설 구매담당  회사원

여자 이상형 : 키가 크고 귀여운 사람 (딱 15기 영숙 스타일)

인스타 : @cpcmh




 

 

나는 솔로 15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오직 주예수. 하느님의 은혜로 똘똘 뭉친 나맞. 

호탕하게 웃는 그남자의 매력이 좋다.

신실하게 매주 일요일에는 교회에 나간다고 한다. 

지금까지 하느님의 은혜라고 말하는 진짜 교회 오빠 스타일. 

그런데 교회에 좋은 여성분들 많았을텐데 지금까지 왜 솔로일까? 진짜 궁금하다.

 

고독한 짜장면 저녁으로 오직 교회에 나갈 수 있는 여자를 찾으로 나왔음.

방송 끝나고 신실한 여자 기독교, 개신교 종교를 가진 사람들이 많은 구혼을 할 것으로 예상됨. 


나이 : 30대 중반

직업 : 삼성전자 연구원 11년차 (연봉 8000만원 이상 예상)

종교 : 기독교

이상형 : 교회에 무조건 나갈 수 있는 여자. 강하게 생긴 여성, 성깔 있고. 자신의 주장이 뚜렷한 사람을 좋아함

 

 

 

 

 

나는 솔로 1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술을 좋아해서, 술이 웬수가 된 남자. 

자기 소개 때 술을 좋아한다고 까지만 이야기했어야 하는 남자.

 

술먹고 경찰서 갔다는 말에 모든 여자들의 마음이 떠난 상태.

과연 술먹는 이미지를 극복할 수 있을까?

 


14기때 영호가 술을 그렇게 잘 마시던데, 이번에 영수가 세상에 소주를 5병이나 마쉰단다. 헐~~~

깜짝 놀랐다.


곰돌이 인상에 유민상 닮은꼴로 벌써 유명해졌다. 할머니께서 손자 얼른 장가가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셨다. 술먹는 것은 그렇게 싫다고 하시던데 이참에 술을 끊으면 어떨까 싶다.


나이 : 38세

직업 : 회계사 

학력 : 고려댁 경영학과

취미 : 바둑 세계대회 예선전 출전 (아마 바둑 8단)

이상형 : 이쁘고 사랑스러운 여자. 순자를 좋아하고 있음. 


 

 

남자들 출연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영호를 좋아하는 순자. 현숙, 정숙 중에 과연 영호는 누구를 선택할까?


다음화에서는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소개시간과 여자 첫인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주 수요일도 본방사수해야겠다. 

 

앞으로  또 어떤 미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까? 기대 만빵!

정말 궁금해서 미치겠다.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나는솔로SOLO 15기 남자출연자 직업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여자이상형 영호, 광수, 상철, 영철, 영식, 영수 결혼커플 공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노윤서 이화여대 입꼬리 과사 인스타 나이 키 남자친구 일타스캔들 출연작품 과거사진 프로필

노윤서 이화여대 입꼬리 과사 인스타 나이 키 남자친구 일타스캔들 출연작품 과거얼굴 프로필 한방정리! 장안의 화제가 되는 드라마. 고등학생의 수업생활을 토대로 스카이캐슬을 잇는 또다른

allgood365.tistory.com

 

 

 

 

 

이제훈 모범택시2 수백억 재산, 근육, 이경실 논란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정리

이제훈 모범택시2 수백억 재산, 근육, 이경실 논란 나이 키 인스타 학력 프로필 정리 이런 멋있는 배우가 있었나? 인기 배우 이제훈매력이 모범택시 드라마로 폭발했다. 목차 ▶모범택시2 배우

allgood365.tistory.com

 

 

 

 

피지컬 100 김다영 학교폭력 논란 사과 아웃, 학폭 공식 인정 얼마나 심했길래?

학폭은 정말 무서운 것이다. 아직 성숙하지 못한 청소년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기 때문이다ㅡ. 가해자는 웃으며 살고, 피해자는 평생 아픔을 갖고 살아가야 한다. 그래서 무서운 것이다. 목차

allgood365.tistory.com

 

 

 

 

 

더글로리 최혜정 누구? 본명 차주영 프로필 한고은 닮은 과거얼굴 키 나이 몸매 과거얼굴 아역

더글로리 최혜정 누구? 본명 차주영 프로필 한고은 닮은 과거얼굴 키 나이 몸매 과거얼굴 아역 출연작 (ft.근황) 최혜정이 누구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고은을 닮은 듯 안 닮은

allgood365.tistory.com

 

 

 

수리남 하정우 친구 현봉식, 그는 진정한 씬스틸러 배우였다. 키, 나이, 가족관계, 동년배우, 결

수리남 하정우 친구 현봉식, 그는 진정한 씬스틸러 배우였다. 키, 나이, 가족관계, 동년배우, 결혼, 출연작 (ft.노안) 수리남이 드디어 넷플릭스 1위(비영어부분) 를 차지했다. 전 세계적

allgood365.tistory.com

 

 

 

 

디엠파이어 불륜녀 주세빈 파격 연기 본명 나이 키 과거얼굴 혼혈 프로필 (ft.인스타근황)

디엠파이어 불륜녀 주세빈 파격 연기 본명 나이 키 과거얼굴 혼혈 프로필 (ft.인스타근황) 새로운 드라마가 런칭했다. 스토리가 메가톤급 파격적인 각본과 베드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allgood365.tistory.com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