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하제용 박형근 논란 글로벌 4위 위엄 (ft. 3화 4화 줄거리요약 우승자는 추성훈? )

반응형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하제용 박형근 논란 글로벌 4위 위엄 (ft. 3화 4화 줄거리 요약 우승자는? )

 

 

목차 
▶피지컬 100 넷플릭스 글로벌 4위 등극 귀욤 
▶짐승 대 짐승의 대결 에이전트h vs 설기관 승자는? 
▶여초 남초 가슴에 불을 지피다. 논란의 승부 김춘리 vs 박형근 가슴누르기?
▶정작 당사자 춘리는 박형근 선수를 두둔한다? 반전 인터뷰 
▶1퀘스트 빅매치 추성훈 vs 신동국 소방관, 또 하나의 야생 사자의 싸움
▶승리한 자들에게 주어진 천국같은 짧은 휴식의 시간 
▶4화 메인 매치 2회 퀘스트, 이제는 팀으로 승부한다 
▶적은 언제나 가까이 있다 남경진 김은실 승리 아니면 탈락이다 
- 결론 및 요약정리

 

 

 

 


추천 글

 

 

엄대엄 뜻과 유래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피지컬 100 넷플릭스 글로벌 4위 등극 귀욤 

 

 

한편 넷플릭스 피지컬100 심상치 않다.

한국에서는 당연히 시청률 1등을 차지했고, 글로벌 비드라마부분 4위를 차지하는 귀욤을 토했다.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TV-OTT 통합 비드라마, 쇼 부문 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는 소식이다. 진짜 그럴만하다.


지난 24일에 첫공개되면서 엄청난 광고와 짤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았다.

무엇보다 라인업이 미쳤다.

탈락한 에이전트h를 비롯해 격투기 추성훈, 스켈레톤 윤성빈, 세계 대회 우승 미스타 설기관, 차현승, 여기에 심으뜸까지 미친 라인업을 보여주면서 운동 좀 한다는 사람들을 제대 끌어 모았다.


도대체 출연료를 얼마 준것일까?

특히 윤성빈과 추성훈의 출연료가 정말 궁금하다. 카더라통신에서는 넷플릭스에서 추성훈 출연료를 1억이상 주었다는 말이 있던데, 실제로 그런지는 아지 밝혀지지 않았다.

 

 

 

 

짐승 대 짐승의 대결 에이전트h vs 설기관 승자는? 

 

이런 승부는 ufc에서도 본적이 없다.

진짜 재밌게 보았다. 남자 대 남자의 승부로 진짜 레알승부였다. 

엄청난 스케일과 기술 그리고 투혼이 발휘된 승부였다. 

누가 이기든 잘 한 게임이었다. 이것이 남자의 승부다.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이런 승부를 보는 것에 행복했다.

최근에 본 그 어떤 대결보다 재미있었다. 진짜 미쳤다.


이보다 더 리얼한 싸움은 없었다.
아프리카 야생에서 싸운 맹수들의 싸움 같았다.

목숨을 건 한판 승부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였다.
남자들의 불 타는 심장을 찢어버리는 엄청난 싸움이 펼쳐졌다.


설기관과 에이전트h 의 승부는 그야말로 결승전 같았다. 마지막 우승자를 가리는 한 판 승부였다. 두 선수에게 모두 큰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진짜 잘 싸웠다.


아쉽게 에이전트h의 충격적인 탈락이었다.
그가 1회전에 탈락이라니 말도 안된다. 엄청난 이변이었다. 어떡하냐? 에이전트h 더 보고 싶은데 너무 아쉽다.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하제용 박형근 논란



"내가 모자란 탓이지"

승부를 전적으로 자기의 실력을 인정 해주는 쿨한 남자 에이전트 멋있다!

잘가라~ 형!

한국에서 가장 힘쎈 하제용도 탈락했다. 

팔씨름 한국 챔피언인 하제용이 1회전에 탈락하는 것은 굉장한 이변이었다. 

 

이변이 속출하는 가운데 추성훈도 탈락하는 것 아닌감? 

 

 

 

 

▶여초 남초 가슴에 불을 지피다. 논란의 승부 김춘리 vs 박형근 가슴누르기?

 

김춘리 보디빌더의 파이팅을 볼 수 있었던 진정한 빅매치였다. 

한국에서 춘리만큼 멋진 몸을 가진 여자를 본적이 없다. 

남자보다 훨씬 엄청난 몸을 가졌다. 웬만한 남자들은 한손으로 던져버릴 정도의 괴력이었다. 

그런 그에게 도전한 겁없는 남자가 있었으니, 그 남자의 이름은 박형근이었다.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하제용 박형근 논란



논란의 매치 김춘리와 박형근 격투기 선수.
박형근선수가 김춘리 보디빌더를 선택했을 때부터 조금 이상했다. 왜 이종격투기 선수가 여자를 택했을까?


그런데 막상 경기가 시작되자.
박형근 선수의 행동은? 물음표가 많이 갔다.

주머니에 손을 넣고, 등을 보이면서 경기를 하지 않겠다는 자세와 춘리를 완전히 얕잡아 보는 태도에 운동선수로서 예의가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피지컬 100  춘리 논란


지금 여초와 남초의 인터넷 손가락 전쟁의 불씨를 지핀 한 장면이 연출되었다. 지금 네티즌 사이에 난리가 났다.

박형근 선수가 춘리의 가슴을 무릅으로 누르는 장면이 연출됐다. 참가자들은 "가슴, 가슴" 이라고 연호하자, 박선수는 입을 지퍼로 닫으라는 시늉을 하며 조용하라는 신호를 보냈다.


시종일관 춘리를 압도하며 경기를 풀어나갔다.
사실 춘리 보디빌더가 이길 것으로 마냥좋은글 판단했다. 그런데 너무 쉽게 넘어지고 박선수의 판에 너무 쉽게 말려드는 것 같아서 굉장히 의외였다.


결국 춘리는 어의없게 너무 쉽게? 졌다.
너무 아쉬운 경기였다.

 

 

 

 

▶정작 당사자 춘리는 박형근 선수를 두둔한다? 반전 인터뷰 


춘리는 현재 여초와 남초 커뮤니티에서 피터지게 싸우는 논란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그의 생각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스포츠 선수의 상식을 가지고 있었다. 

 

한 신문사와 가진 춘리의 인터뷰는 박형근 선수를 두둔하고 있었다. 

배포가 큰 엄청난 선수였다. 몸 만큼이나 생각도 멋있는 보디빌더였다.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하제용 박형근 논란

 

 


피지컬 100 제작진에 쏟아진 비판과 박형근선수에게 악플을 다는 등 난리가 나게 되었다.
3화, 4화를 통틀어 가장 논란의 경기였다.


막상 춘리는 왜 인터넷상에서 서로 싸우는지 모르겠다고 공식 입장을 냈다. "3억이 걸린 게임에서 남자와 여자가 어딨냐?" 고 묻는다.

"나라도 3억이 걸렸다면 여자라고 봐주지 않았을 것이다. 무조건 이기기 위해 격투기 기술을 썼을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논란의 종지부를 찢었다.


예능은 예능이니 서로 싸우지 말라고 당부한다.
춘리의 쿨한 승부의 인정으로 여초, 남초 커뮤니티 사이에 논란은 이제 잠잠해 질 것 같다.



 

 

 

▶1퀘스트 빅매치 추성훈 vs 신동국 소방관, 또 하나의 야생 사자의 싸움

 

기다리던 빅매치가 성사되었다. 

추추였다. 그의 격투기 실력을 다시 볼 수 있기를 개대했었는데,

그 기대감을 충분히 실현시켜 주었다. 

그의 실력을 끌어낸 것은 소방관 신동국 선수였다. 정말 멋있었다. 

신동국 선수를 무조건 주목해야 한다. 그는 남자였고, 대한민국에서 낳은 최고의 투혼 격투기 선수라는 것을 마냥좋은글은 인정한다. 

피지컬 100 추성훈 신동국


멋있다. 두 사람
1회전의 또 다른 빅매치 추성훈 대 신동국 소방관 게임었다. 짐승 대 짐승의 빅매치였다.
모두가 기다려온 추성훈이 돌아왔다.


신동국 소방관 너무 멋있었다.
가장 강한 상대로 지목되면서 누구나 피하고 싶었던 격투기 추선수를 선택했다.


그의 패기에 모두 박수를 보내 주었다.
정말 세계적인 선수였던 추성훈과 게임을 한다는 것이 격투기 선수생활도 하고 있는 신동국 선수에게 어쩌면 일생일대의 큰 기회였을 것이다.



피지컬 100 추성훈 우승자 신동국 소방관


마치 야생의 사자 둘이 싸움을 벌이는 것 같았다. 

사파이 초원에 숫컷 사자끼리 싸움이 저렇지 않던가!

목숨을 건 한팡 승부를 보는 것처럼 박진감이 넘쳤다.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격돌한 두 사람.
실제로 격투기로 승부를 가리자는 신동국 선수의 제안에 흔쾌히 승낙한 추의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


등쩍에 짝짝 소리가 나면서 벌겋게 달아오르는 그들의 등짝이 멋졌다.
그렇게 손에 땀이 나는 3분의 시간을 가지고 마지막 10초를 남기고 추성훈이 빨리 낙아 채면서 경기가 끝났다.



피지컬 100 추성훈 신동국

 

감동으로 울컥했다. 

멋진 경기를 해준 두 선수 모두에게 큰 박수를 보냈다. 

진짜 두 남자의 감동의 포옹!
멋있었다. 신동국 소방관. 진짜 큰 박수를 보냅니다.
남들이 다 피하던 추를 맞아 대등하게 겨뤘던 당신이기에 마냥좋은글은 감동 먹었습니다.



 

▶승리한 자들에게 주어진 천국같은 짧은 휴식의 시간 

승리한 자들에게 보내는 넷플릭스 피지컬 100제작진의 선물

에너지 보충의 천국이었다. 

 

승리의 기쁨이 이런 맛이 아닐까!

그들은 진정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당연하다. 

충분히 그들에게 짬깐이지만 꿀맛 같았던 시간이 되었을 것이다. 

 

승리한 50명은 꿀맛 같은 휴식 시간을 가졌다.
단백질 쉐이크, 닭가슴살, 헬스장 기구까지 그들만의 놀이터였다.



▶4화 메인 매치 2회 퀘스트, 이제는 팀으로 승부한다 

피지컬 100 3화 4화 줄거리

그리고 이어진 2회전 퀘스트가 다시 시작되었다.

이 긴장감 뭐니?

 



4화 메인 줄거리로 넘어간다.
10명의 팀장을 뽑고 이제는 팀으로 승부를 결정한다. 팀별로 겨루고 지는 팀 5명은 탈락하는 2번째 퀘스트로 넘어간다.


가장 득표수를 많이 받은 선수는
두두두두두?

한마리 야생마를 보는 듯 하다.

엄청난 피지컬의 근육과 스피드까지 다 갖춘 선수다. 

대한민국  스켈레톤 금메달로 빛나는 윤성빈 선수였다.


2위는 남경진 헤비급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가 차지했다.
추성훈, 호주타잔 등도 팀장을 맡았다.

2번째 퀘스트에 첫번째 팀 대결 대진표가 결정되었다.

 

 

 

 

▶적은 언제나 가까이 있다 남경진 김은실 승리 아니면 탈락이다 

세상에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적은 아주 가까이 있다고 했던가.

 

가장 싸우지 않을 것 같은 선수들이 대결을 펼친다.


남경진 레슬링 선수는 놀랍게도 김은실 레슬링 선수를 지목했다. 완전 의외였다.

적어도 다른 팀을 고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왜 같은 레슬링 선수를 지목한 것일까? 완전히 뒤통수 맞은 느낌이었다.



피지컬 100 3화 4화 줄거리


5명의 한팀이 되어서 계단을 올라가 줄다리를 건너서 모래를 많이 넣는 게임이다. 

두 팀의 피를 말리는 게임은 바로 모래 옮기기였다.

12분 내에 누가 얼마나 많은 모래를 옮길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었는데 힘만 필요 한 것이 아니라 균형감각이 필요한 매치였다.
모래 옮기기 게임은 단순하면서도 힘만 있다고 능사는 아니다. 

10명의 선수는 죽을 힘을 다했다.
헉헉 숨이 차면서 곧 넘어갈 것 같은 느낌으로 끝까지 승부의 최선을 다했다.



피지컬 100 3화 4화 줄거리


남경진 선수는 은실 선수를 잘 고른 것일까?

과연 4화의 마지막 엔딩으로 남경진, 김은실 팀장의 모습을 비추면서 끝이 났다.

 


누가 이 빅 매치 대진에서 승리하고 3퀘스트로 넘어 갈 것인가?
왠지 이번에는 마냥좋은글 예상으로는 모두 예상을 뒤엎고 김은실 팀이 대결에서 승리할 것 같다.

 

반전에 반전이 있는 것이 예능을 더 재미있게 한다.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니?

피지컬100 5화, 6화가 너무 기다려진다.

 

진짜 재미있고, 흥미를 더 해가는 스포츠 레알 예능이다. 

피를 끊게 하는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미친 프로그램을 어떻게 기획했을까?

 

넷플릭스 천잰가?
그런데 주식은 왜 그런거야?

언제쯤 물타기 그만하고 탈출할 수 있을까?

쭉쭉 피지컬 100 시청률 만큼 올라가보자. 

 

 

 

 

마지막 결론및 요약정리 
점점 흥미를 더해가는 피지컬 100. 놀라운 그들의 경기에서 신체적인 한계를 넘어서고 남자와 여자의 성대결에서 벗어나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배우는 값진 시간이 되고 있다. 한국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전세계에서 글로벌 탑4위를 등극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k콘텐츠가 정말 대단하다.
가성비로 그 어떤 나라보다 좋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오는 이유다. 
앞으로 당분간 k콘텐츠가 전 세계의 ott 콘텐츠를 선도해 갈 것이다. 
▶피지컬 100 넷플릭스 글로벌 4위 등극 귀욤 
▶짐승 대 짐승의 대결 에이전트h vs 설기관 승자는? 
▶여초 남초 가슴에 불을 지피다. 논란의 승부 김춘리 vs 박형근 가슴누르기?
▶정작 당사자 춘리는 박형근 선수를 두둔한다? 반전 인터뷰 
▶1퀘스트 빅매치 추성훈 vs 신동국 소방관, 또 하나의 야생 사자의 싸움
▶승리한 자들에게 주어진 천국같은 짧은 휴식의 시간 
▶4화 메인 매치 2회 퀘스트, 이제는 팀으로 승부한다 
▶적은 언제나 가까이 있다 남경진 김은실 승리 아니면 탈락이다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피지컬 100 충격 탈락 춘리 에이전트h 하제용 박형근 논란 글로벌 4위 위엄 (ft. 3화 4화 줄거리요약 우승자는 추성훈?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ft.시작프로그램)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 베스트 진짜 컴퓨터는 왜 느려지는 것일까요? 10가지 이상 다 해보고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목차 ▶컴퓨터 빠르게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 어디?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주 관련주 모음

지칠줄 모르는 폭주가 시작되었나? 한달 동안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 깜짝 놀랄 주식은 바로 새빗컴이다. 지난 8일 종가에서 7만 4000원이었는데 한달 뒤 9월 8일의 종가는 15만 6900원을 찍었다.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