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는solo솔로12기 모태솔로 최종커플 결말 라방 분위기 현커 누구? 영호&현숙 ( 13기 예고 출연진 )

반응형

 

 

나는solo솔로12기 최종커플 라방 라이브방송

 

 

 

나는solo솔로12기 모태솔로 최종커플 결말 라방 분위기 현커 누구? 영호&현숙 ( 13기 예고 출연진  )

 

모태솔로의 연애는 어땠을까? 너무 공감이 가더라. 

진짜 저런 때가 있었지...너무 뭉클하고 서출었던 그때의 그 기억들.

이성 앞에서 아무말도 못하고 이상한 이야기가 나오때를 기억하나요?

 

 

목차
▶달콜살콤 했던 영호와 현숙 최종커플이 되었을까?
▶마지막에 스퍼트를 올린 영수의 최종선택은?
▶모바일 청첩장까지 말했던 영식의 최종선택 결말은?
▶훈남 상철 나는 그가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청년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영철의 넓은 마음과 배려의 선택은 순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
▶광수는 집착일까? 사랑일까?
▶나는솔로13기 비주얼특집인가?
- 결론 및 요약정리

 

 

 

 


추천 글

 

 

엄대엄 뜻과 유래

 

기침에 좋은 차 베스트 6

 

엉덩이가 큰 여자가 더 똑똑하고 더 건강하다?(ft. 팩트체크)

 

입관상, 입술관상, 남자입관상 운명 보는 9가지 방법

 


 

 

 

 

 

▶달콜살콤 했던 영호와 현숙 최종커플이 되었을까?

 

영호는 언제는 현숙을 선택했다.

그의 마음에는 언제나 현숙이 있었다. 

그녀 곁에서 있고 싶었고, 그녀와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많았다. 

그런데....

 


나는솔로 12기에 유일한 최종커플 현숙과 영수였다.

둘은 초반부터 불꽃이 튀었고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이었다.

당현이 현커인줄 알았다.

 

 

 

 



라방에서 반전을 주었다.

둘은 현재 커플이 아니라,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낸단다.

결별했구나. 아쉬웠다. 3개월만에 헤어졌다니 마음이 아파다.

현숙이 라방 중간에 갑자기 자리를 뛰쳐 나가 오열했다는 후문이다.

도대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궁금하다.

 

 

 

 

▶마지막에 스퍼트를 올린 영수의 최종선택은?

 

자신을 마지막까지 희망을 놓치 않았던 영수.

그의 마음은 옥순에게로 가고 있었다. 

그의 순애보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

 



늘 소심하게 자신이 어떻게 비쳐질지 고민하고 괴로워하던 영수가

마지막에 용기를 냈다.

옥순을 따로 불러내 마음의 고백을 하는 등

처음과는 완전히 다른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실 많이 놀랐다.

영수가? 진짜 멋지다.

옥순도 영수에게 관심이 있어 보였다.

마냥좋은글은 둘이 아주 잘될줄 알았다.


 

 

 

 

 


옥순도 영수와의 데이트가 감동이었고,

아주 좋았다고 인터뷰했기 때문에 둘의 최종선택이 기대되었던 것이 솔직한 마음이었다.

그런데 결국 옥순은 영수를 최종선택하지 않았다.

영수는 진짜 용기를 내었다. 일단 결과를 떠나서 이번 나는솔로에 출연하면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한걸음을 뛰었다고 생각한다.

잘했다. 영수!

 

 



라방에서 나온 영수의 스타일인 반전이었다.

진작에 이렇게 해서 나오면 얼마나 좋았을까?

본 게임 나는solo에서는 왜 그렇게 회색빛 노티나는 옷들만 입고 다녔는지 모르겠다.

지금보니 비주얼 끝내주는 도시 남자 스타일이다.

라방에서 옥순과 영수가 나란히 앉아 있길래 좋은 일이 있는 줄 알았다.

착각이었다. 둘은 여전히 모태솔로로 지낸다고 답한다.

안타깝다. 둘이 잘 어울리는데 지금이라도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안되겠니...


 

 

 

▶모바일 청첩장까지 말했던 영식의 최종선택 결말은?


영식은 앞서갔다. 

모바일 청첩장까지 발언하면서 분위기가 화기애애 흘러가는 것 같았다. 

영숙의 속마음을 모른체 혼자 너무 앞서가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었다. 

영숙의 최종선택은 영식을 마음을 알아줄까?

 


영식은 좀 너무 앞선 것 같았다.

청첩장까지 운운하다니 너무 빠른 것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영숙은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다.

영식은 엄마, 청소, 라라랜드 이야기를 하지 말았어야 했다.

영숙은 그 순간 환상에서 깨서 이성으로 돌아오지 않았나 싶다.



 

 

▶훈남 상철 나는 그가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청년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상철은 조용하지만 경청을 참 잘한다.

이성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모태솔로에게서 나오는 전형적인 성향이다. 

하지만 그의 마음에는 진심이 있고, 거짓은 찾아볼 수 없다.

이런 사람은 사귈 때 언제나 정직하고 일간되기 때문에 속썩을 일이 없다. 

속이 꽉찬 상철 같은 남자는 진짜 괜찮은데 영자는 그의 선택을 받아줄까?

새침하지만 귀여운 면이 있는 영자의 최종선택은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나는solo 12기에서 가장 좋게 본 남자가 상철이었다.

이렇게 착하고 멋진 사람이 있을까?

아직까지 이런 남자가 있다고? 할정도 순수청년이었다.

여자들은 왜 이런 남자를 알아채지 못하는 것일까?

상철은 용기를 내어서 영자를 최종선택했다. 잘했다.

용기를 내줘서 고맙다. 이로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는 한걸음 크게 내딛었다.

영자는 안타깝게도 이성으로 끌리지 않았다면 선택을 하지 않았다.

 

 

 

▶영철의 넓은 마음과 배려의 선택은 순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 

 

첫회에 캐리어 끄는 남성을 위해 물병을 준비했던 착한 마음 순자.

순자와 영철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내내 있었다. 

영철은 착한 남자다. 강하지만 부드러운 남자의 성향으로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멋진 남자다.

순자 역시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자신의 인생을 주도적으로 살아가는 여자다.

둘이 잘되었으면 하는데 그들의 최종선택은?

 


영철과 순자 커플도 너무 아쉽더라.

영철은 진짜 멋있는 남자라는 생각이 한편으로 들면서도,

그래도 일단 선택을 해서 용기를 내셨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들었다.

남녀관계는 모르는 것이고, 나는솔로 12번지를 떠나 단 둘이 만나서 이야기를 하다보면

상대방의 다른 점도 깨닫게 되는 것이다.

참 개인적으로 아쉬운 커플이었다.

 

 

 

 

▶광수는 집착일까? 사랑일까?

 

나는 솔로 보는 내내 안타까웠던 광수.

착하지만 사람의 마음을 몰라주고 상대방의 말에 경청하지 않는 태도로 마음에 거슬렸다. 

옥순이 아니라고, 싫다고 하는데도 계속 대시하는 태도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마지막에 최종선택 시간에 그토록 하고 싶다던 사과를 하면 어땠을까?

왜 옥순에게 한마디 말도 하지 않았던 것일까? 궁금하다. 도대체 왜?

 


모태솔로 광수가 제일 안타까웠다.

옥순에게 너무 집착한 것은 아닐까? 다시 묻고 또 묻고 옥순의 충분한 거절에도 계속 대시하는 광수를 보면서 예전에 마냥좋은글이 생각났다.


저러면 안되는 것이었다. 깨끗하고 잊고 다른 이성을 찾아야 했다. 그런데 이상하게 저런 상황이 되면 쉽게 포기가 안되는 것이 사람이다. 광수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다. 아마도 지금 방송을 보면 이불킥 100번은 했을 것 같다. 앞으로 잘못된 이성 만남의 태도를 고친다면 좋은 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나는솔로13기 비주얼특집인가?

 

어떤 이름을 붙일것인가?

제작진들도 머리를 싸매고 고심했을 것이다.

결론은 아무런 이름을 붙이지 못했다는 것. 

안타깝다. 그렇게 아이디어가 없나?

마냥좋은글은 이제야 비주얼특집이 되지 않나 생각해 본다. 

뭔가 솔로지옥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나는솔로13기는 무슨 특집인가?

광수에 대한 이야기가 굉장히 많더라.

이번에도 광수의 시선으로 돌아가는 것인가?



나는solo13기는 솔직함과 화끈함으로 무장한 대박 커플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출연진들이 몰려오는 것일까?

 

어떤 남자, 여자가 출연자를 나오는지 정말 빨리 보고 싶다. 

다음주가 무척이나 궁금하다.


 

 

마지막 결론및 요약정리 
-아쉬운 모태솔로 특집이 종영 결말이 났다. 많은 커플이 탄생하기를 바랬다. 이제는 모태솔로를 접고 처음으로 사랑하기를 꿈꿨다. 그런데 단 한커플만 성공했다. 매우 안타까운 일이었다. 이번 기회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으면 한다. 소원이다. 
▶달콜살콤 했던 영호와 현숙 최종커플이 되었을까? ▶마지막에 스퍼트를 올린 영수의 최종선택은? ▶모바일 청첩장까지 말했던 영식의 최종선택 결말은? ▶훈남 상철 나는 그가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청년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영철의 넓은 마음과 배려의 선택은 순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까? ▶광수는 집착일까? 사랑일까? ▶나는솔로13기 비주얼특집인가?


 

 

 

설마 그냥 나가시는 것 아니시죠?^^

이번 글에서는 나는solo 모태솔로 특집편 결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하기 하트❤를 살짝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공감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제게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글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예언 3차 세계대전 러시아, 아베 신조+엘리자베스여왕 죽음 나머지 한명은?(ft.소름끼친다) 최근 커뮤니티에서 예언가 알로이스 이를마이어에 대한 이야기가 

allgood365.tistory.com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ft.시작프로그램)

10가지 다 해보고 가장 쉬운 컴퓨터 빠르게 하는 방법 베스트 진짜 컴퓨터는 왜 느려지는 것일까요? 10가지 이상 다 해보고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목차 ▶컴퓨터 빠르게

allgood365.tistory.com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돈(재물)을 부르는 관상은 따로 있다? 부자관상 특징 11가지 비밀 영화 관상에서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명대사가 되었죠. 영화뿐만 아니라 심심하면 나오는 것이 관상에 대한 소

allgood365.tistory.com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계 최장수(256살)한 사람의 장수비결 8가지♣ 세상에서 가장 장수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중국의 이경원(李慶遠 1677-1933)은 무려 256년을 산 사람입니다. 청나라 말, 중화민국 초기의 한의사로

allgood365.tistory.com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코막힘 비염에 좋은 차 베스트 7가지♣ 비염은 우리나라 대표 알레르기 질환입니다. 우리나라에 비염 환자수는 자그마치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10명 중 1명 이상은 비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allgood365.tistory.com

 

 

 

 

 

한달만에 112% 폭등한 주식 어디?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주 관련주 모음

지칠줄 모르는 폭주가 시작되었나? 한달 동안 112% 폭등한 주식이 있다. 깜짝 놀랄 주식은 바로 새빗컴이다. 지난 8일 종가에서 7만 4000원이었는데 한달 뒤 9월 8일의 종가는 15만 6900원을 찍었다.

allgood36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