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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전환율 높이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4가지 방법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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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전환율 높이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4가지 방법 공개합니다.

 

오늘도 광고에만 열을 올리고 있는가?

고객들 유입만 시킨다고 매출이 올라갈까?

 

매출 공식 = 유입수 * 구매전환 * 객단가

 

매출공식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고객을 아무리 유입시켜도 구매전환이 안 된다면 완전히 헛수고다.

 

세상의 모든 사업가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어떻게 하면 구매 전환이 높일까 일 것이다.

수백만 명을 사이트로 끌어와서 유입수가 높다고 한들, 구매 전환이 이루어지 지지 않는다면

 

매출에는 아무런 효과가 없을 것이다.

 

 

 

 

판매잘하는 고수들은 구매 전환의 법칙을 알고 있다.

그들만의 리그에서 통용되는 고객이 바로 구입할 수밖에 없는 비밀을 알아보자.

 

 

 

첫째, 샘플을 나눠주라!

 

처음 보는 상품에 누구나 의심이 들기 마련이다.

 

잘못 구해서 실패한 경험이 있는 고객들은 지갑 여는 것을 주저한다.

 

이때 샘플을 나눠주는 것이다.

 

 

한번 사용해 보고 경험해 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면 효과가 있다.

 

대형마트에서 음식을 직접 만들어서 조금씩 나눠주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느껴야 안심하고 지갑을 여는 원리다.

 

 

사람들은 생각보다 낯선 상품을 보고 스스로 지갑을 열지 않는다.

 

자신이 조금이라도 경험한 제품에 애착을 갖는 심리적 특징을 활용하라

 

 

 

 

 

둘째, 구매 제한을 두라!

 

언제든지, 누구나 살 수 있다면, 고객들은 굳이 지금 지갑을 열 필요가 없다.

 

유입된 고객이 바로 지금 구매하지 않고 지불을 늦춘다면

 

그만큼 상품을 구매하지 않을 확률이 높을 것이다.

 

 

그래서 바로 지금 고객에게 노출되었을 때,

 

바로 지갑을 열도록 유도해야 한다.

 

 

'오늘까지 100명 선착순'

 

'오늘부터 단 하루만 50% 할인 이벤트 실시'

 

 

이렇게 제한을 둔다면 고객들은 심리적으로

 

빨리 사지 않으면 놓칠 수 있다는 압박감을 받는다.

 

 

자연스럽게 고객은 지갑을 열게 되고, 구매로 이어지는 것이다.

 

 

 

 

 

 

 

 

셋째, 구매의사결정에 적극 개입하라!

 

 

홈쇼핑을 보면 이런 문구가 자주 등장한다.

 

"상담 전화만 남겨도 선물 드립니다."

 

"오늘 사면 후라이팬이 공짜"

 

 

살까? 말까? 고민하는 고객을 확 끌어오는 방법은

 

그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은 상품이 마음에 들었고,

 

가격, 서비스, 필요성 등 다양한 여러 가지를 고민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럴 때, 고객의 마음을 확 잡아 끄는 당근이 필요하다.

 

 

고객이 '왜 오늘 전화라도 해 봐야지?'라는 당위성을 제공하라.

 

고객도 나름의 이유가 있어야 한다.

 

 

'오늘 사면 프라이팬 더 준다고 하잖아.'

 

'상담만 받아도 선물 준대!'

 

 

라는 이유를 제공하면 자연스럽게 지갑을 열고 상품을 사게 된다.

 

 

 

 

 

 

 

 

 

넷째, 100% 환불을 약속하라

 

 

상품 괜찮다면 더욱더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어야 한다.

 

'써 보고 마음에 안 들면 100% 환불해 주겠다.'라는 약속을 하라.

 

무조건 환불해 주겠다는 문구를 본 고객은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도대체 얼마나 자신 있으면 100% 환불해 주겠다고 하지, 진짜 좋은 상품 인가 봐!"

 

이렇게 자신의 제품에 확신이 있는 생산자를 좋아한다.

 

자신의 상품에 자신 있는 것이라면 믿고 구매해도 되겠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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