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ㅋㅋ

새벽 3시에 남편이 들어온 이유

반응형

 

 





부부 싸움하고 출근한 남편이

자정이 넘어도 들어오지 않았다.


걱정도 되고 속상한 아내는 잠도 못자고 기다리고 있었다.

자정이 넘어서야 억지로 들어오는 남편을 

보다 못한 아내가 바가지를 긁기 시작했다.


아무리 화를 내고, 앙탈을 부려봐도 남편은 묵묵부답.


그런 남편이 더욱 보기 싫은 아내가 소리쳤다.

“당신 정말 너무한다. 왜 3시가 넘어서야 들어오는 거예요?”



그러자 남편이 귀찮다는 듯 하는 말을 이었다.


“이 시간에 문여는 데가 이 집밖에 없어서 들어온다. 왜?”


황당!! 황당한 아내의 할말을 잃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