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ㅋㅋ

중년 부인의 고해성사

반응형

 

어떤 중년부인이 고해성사를 했다.

 

신부님, 저는 하루에도 몇 번이나 거울을 보면서

제가 너무 아름답다고 뽐냈습니다.

제 교만한 죄를 용서해 주십시오.”

 

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런데,

 

이 고백을 들은 신부가 칸막이커튼을 조금 들어올려

그녀를 힐끗 쳐다보고는 이렇게 답했다.

 

자매님 안심하세요.

그것은 죄가 아니고 착각입니다.

평안히 돌아가십시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